crypto) [Daily Report] (4월 4일 전망 보고서)

in #coinkorea6 years ago

본 투자 리포트는 제 다음 카페에도 매일 올리는 글입니다.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며 중립적인 시각으로 쓰고 있습니다.
성의있는 댓글을 달아주시는 분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약소한 보팅($0.03~$0.04) 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좋은 댓글과 정보 그리고 소통을 기다리겠습니다.^^

코인부자되기로고.jpg

#steemit
#steem
#crypto
#cryptocurrency
#kr-coin
#bitcoin

[시장동향] BTC $7,500 전후에서 공방전, 알트코인 상승 시동

BTC가 7500불을 넘나들고 있습니다. 국내 시세는 800만원을
살짝 넘었었습니다. 거래량도 조금씩 늘어나고 있습니다.
8000불을 넘어서기 위한 힘모으기를 하고 있는 중입니다.
이번주안에 8000불대는 안착하리라 보여집니다.

그동안 숨죽여왔던 알트코인들의 반등도 눈부십니다.
스팀달러는 어제 장중 한때 2배넘게 폭등하기도 했습니다.
하락장에서도 차분히 기술개발을 해 온 알트코인들은
BTC만 10,000불 넘어가면 눈부신 상승을 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주요뉴스] 암호화폐 거래소 '깜짝 실적'/ 日 온라인증권사 코인체크 인수

빗섬.jpg

작년 빗썸 4,000억대·업비트 1,000억대 순익···암호화폐 거래소 '깜짝 실적'
<서울경제>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11&aid=0003261280

업비트는 작년에 약2달 영업했는데 무려 1000억원의 순익을
벌어들였습니다.
이런 황금시장에 돈이 몰려들 것은 불을 보듯 뻔합니다.
암호화폐시장이 활황세가 온다면 더욱 더 시장은
후끈하게 달아오를겁니다.
이만한 돈벌이가 있는데 절대 암호화폐 시장 죽지 않을겁니다.

日 온라인증권사 코인체크 인수, 암호화폐 일제 급등

이날 암호화폐가 급등한 것은 일본의 온라인 증권사인 모넥스가 지난 1월 해킹으로 5억3000만달러의 코인을 도난 당해 파산위기를 맞은 일본의 암호화폐 거래사이트인 코인체크를 인수하겠다는 소식 때문이다.

모넥스가 코인체크를 인수하겠다고 밝히자 모넥스의 주가는 도쿄증권거래소에서 23% 상승했다.

<뉴스1>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421&aid=0003297281

일본 온라인 증권사가 코인체크를 인수하면서 모넥스 주가도
급등하고 일본 거래소들의 코인 시세도 급등했다고 합니다.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암호화폐 열기는 아직 식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급상승장이 오기위한 여건이 하나씩 마련되고 있는거 같습니다.

[오늘의 투자전략]

이제 BTC도 8000불을 향해서 달려가고 있습니다.
시장여건은 우호적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스팀달러, 스팀의 급등만 보아도 서서히 자금이 암호화폐
시장으로 들어오고 있다는 싸인입니다.
서서히 알트코인 투자비중을 늘려도 좋을거 같습니다.
코모도(KMD), 이오스(EOS), 이더(ETH), 퀀텀(QTUM)
등의 종목을 돌아가면서 단타하시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Sort:  

그냥 뇌피셜인데.. 알트들 순환펌핑후.. 자금 모아서 비트올린다음.. 비트 횡보후 다시 알트.. 떡상..... 비트떡상..
죄... 죄송합니다... 요즘은 별의 별 생각이 다 들어서 ㅋㅋㅋㅋ

뇌피셜의 소통도 중요하죠 ㅎㅎㅎ
경제전문가들 예측이 번번히 틀리는게
어쩌면 돈의 흐름은 비이성적이고
군중심리로 돌아가니까요 ㅎㅎㅎ

스팀아 4월을 멋지게 가보즈아!!!

가즈아~~

가즈아 전문이신 줄 알았다는.... 원래 코인 분석이 전문이시군요... 슬슬 기지개를 피려하나봐요... 코인 아이들이

누구세요??? ㅋ

뮤트각인데요..ㅋㅋㅋ

ㅋㅋㅋ

저를 뮤트하고 무사하리라
생각하쉽니꽈???

아니라서 안합니다.....ㅠㅠ
어느 가즈아에서 봤어요.... 그 분 천재인데 계정이....
"맞을까봐 참는다"

ㅋㅋㅋ

이제 기관진입이 점점 가시화 되네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네 오케이코인도 베타서비스 끝나면
국내에 엄청난 홍보를 하겠죠~

스팀 스달의 폭등에 기분 좋은 하루네요ㅎㅎㅎ
진짜 이제는 봄이 오나 봅니다^^

2만원만 넘어주면 좋겠습니다^^

며칠 사이에 알트코인들 펌핑이 대단하네요.
어제 스팀달러 덕분에 행복했네요.ㅎㅎ

오늘도 다시 슬금 슬금 시동 걸고 있는 스달이네요 ㅎㅎㅎ

어제 재미 좀 보셨나요?ㅎㅎ
오늘도 가즈아~~

오늘도 가즈아~~~

이오스, 코모도로 단타좀 해서 용돈 벌엇죠 ㅎㅎㅎ

일본의 증권사 호재라면 일본인들이 사랑하는 Cardano(ADA) 도 괜찮지 않을까요? @donekim님이 소개해준 Darpal Ratings 보고서에서 1등을 했다라고 하더군요.

네 지금은 워낙 저평가 종목이 많으니까요 ^^

일단 스팀 스달 2만원좀 갔으면 하네요 ㅎㅎㅎ

드디어 상승 냄새가 나는 군요.
제발 이번에는 설레발이 아니길 기원하고 있습니다.

더 나올 악재도 없자나요 ㅎㅎㅎ
침체기에 꾸준히 기술개발과
신규거래소는 들어왔으니,,,

이제 파티타임이 다가오고 잇죠~

This post received a 65%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leeyh!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leeyh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와 coinkorea 커뮤니티의 지원을 받아 65%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9048.48
ETH 3765.33
USDT 1.00
SBD 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