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pto) [Daily Report] (4월 10일 전망 보고서)

in #coinkorea6 years ago

본 투자 리포트는 제 다음 카페에도 매일 올리는 글입니다.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며 중립적인 시각으로 쓰고 있습니다.
성의있는 댓글을 달아주시는 분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약소한 보팅($0.03~$0.04) 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좋은 댓글과 정보 그리고 소통을 기다리겠습니다.^^

코인부자되기로고.jpg

#steemit
#steem
#crypto
#cryptocurrency
#kr-coin
#bitcoin

[시장동향] BTC 급락후 $6,800 선 회복중

BTC가 어제 한국시간 저녁 7시를 기해서 폭탄매물로
순식간에 770만원대에서 730만원대까지 폭락을 했습니다.
추가적 상승을 막고 공포심을 조성하기 위한 폭탄매물
아닌가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행히 추세가 꺽이지는 않았고 서서히 저점을 높혀가고
있습니다.
BTC에 비해 ETH가 좀 더 잘 버티고 회복세도 빠른편입니다.
QTUM, NEO등 중국계 코인이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더챠트.jpg

[주요뉴스] 다우지수 막판 하락 러시아증시 11%하락

러시아 증시가 11%가 넘게 폭락했습니다.
러시아 증시 폭락 사태는 지난 6일 미 재무부가 러시아
정부 관료 17명과 신흥재벌 '올리가르흐' 7명에 대한
제재 조치를 발표한 것과 관련 있습니다.
미국은 러시아가 시리아정부의 화학무기 사용을
지원했다는 의혹을 두고 제재에 나섰습니다.

여전히 미-중 무역전쟁도 진행중입니다.

미국의 러시아 경제제재와 미-중 무역전쟁이
암호화폐 시세에도 큰 영향을 주게 될 것입니다.
미국채의 가격이 불안해지면 암호화폐로 자금이
몰려들수도 있습니다.

[오늘의 투자전략]

어제 갑자기 저녁 7시를 기해서 BTC폭락으로
투자자들은 겁을 먹었을 겁니다.
다행스럽게 추가적인 하락은 없고 서서히 회복세에
있습니다. 시가총액 2위인 ETH가 그나마 덜 빠지고
더 빠른 회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연초에 ETH가 2018년 말에는 BTC의 기축코인 자리를
넘볼 수 있다는 예측도 있었습니다.
장세를 지켜보면서 ETH나 중국계 코인에 관심을
갖는게 좋아보입니다.

Sort: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요즘은 거래량이 붙어주질 않으니 좀 답답한 형국인거 같네요. 이 또한 다 지나가리다 하며 하루 하루 달러 채굴하며 열일하고 있내요 ^^

어제 저녁 술마신다고 못 봤는데 또 하락이 있었더군요 ㅠㅠ

언제쯤 재미 좀 볼런지

이제 좀 우리도 재미 보자~~~

어제밤에 나이아가라폭포가 보이더니...
다시 오르는 군요.. 다행입니다. ^^

어제도 스펙타클한 날이었군요
요새 정신이 없어서 장을 안봤더니 ㅎㅎ
오늘도 시황정보 감사합니다

중국계코인에 대한 관심..좋습니다.

이대로 오르나 싶었는데... 역시 쉽지 않네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 털고 나왔다가 가즈아~ 에 혹해서 물린 1인 ㅋㅋㅋ 해탈.

그래도 다시 가즈아~~
(랜덤 보팅 해드릴께요 ㅠㅠ)

👨 ㅋㅋㅋ 선택도 책임도 자신탓이죠 👍

어제 저녁에 있었던 하락이 많은 투자자들을 또 힘들게 한거 같아요,,
정말 지쳐서 나가떨어지게 만들고 난 다음에 출발하려는건지..ㅋㅋ
뜸을 너무 들이는거 같아요 ㅋㅋ

남자인데도 어제 투매 보고 애떨어지는줄 알았어요 ㅎㅎㅎ

어젠 오랜만의 훈풍이었는데 BTC매도 폭탄이라니...
코인판은 정말 모르겠네요 ㅠㅜ
오늘도 화이팅!

This post received a 57%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leeyh!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leeyh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와 coinkorea 커뮤니티의 지원을 받아 57%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7958.96
ETH 2283.65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