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pto] 주연테크에서 가정용 2way 채굴PC 완제품을 출시했네요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3월 5일자 신문기사입니다.

http://sports.news.naver.com/esports/news/read.nhn?oid=442&aid=0000074853
주연테크의 홈 크립토 PC는 지난 1월 선보인 블록체인 연산이 가능한 크립토PC의 세번째 모델이다. 고가의 기업 및 연구용이 아닌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정 및 실내에서 누구나 쉽게 웹 서핑 및 기본적인 문서 작업과 암호화 해독을 동시에 할 수 있다.

특히 월 237KW로 전력사용량을 대폭 낮췄으며 효과적인 환풍 구조를 적용해 발열을 낮췄다. 또한, 가동 효율이 60해시(hash)로 산업용(120hash)의 절반 수준이 가능해 가정에서도 무난히 구동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주연신문기사.jpg

채굴 입문용으로 좋아보입니다.

채굴입문용으로 사무실에 한대 설치하기 좋아보입니다.
비교적 저전력이라고 하니 가정용 전기를 적게 사용하는
집에서는 한대정도 설치해도 수익성(?)이 나올것도 같습니다.

마이닝풀 소프트웨어도 무료로 제공해주고
A/S가 일단은 6개월 보장이 됩니다.
6개월 카드무이자 할부도 제공이 됩니다.

물론 전문채굴기에 비해서는 수익성이 떨어지겠지만
사무실에서 채굴용으로 사용하기에는 나쁘지 않을거 같습니다.
나중에 중고거래도 쉬울거 같고요.

혹시나 구입해서 사용해 보신 분 계시면 사용후기 부탁드립니다.

저도 한대 구입하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주연테크.jpg

주연GPU설명.jpg

설계도.jpg


ps) 11번가에서는 약간 더 할인해서 22개월 무이자 할부도 진행중이네요.

Sort:  

오호 엄청 참신한 제품이네요. 컴퓨터 살거면 기왕 이런 거 사겠습니다 ㅋㅋ

네 소음이 어느정도인지가 궁금하네 ㅎㅎㅎ
사무실에서 저런거 한대 놓고 쓰면 좋을거 같아요
채굴 수익성 떨어지면 중고로 팔거나 게임용으로
그냥 써도 무방할거 같고요 ㅎㅎㅎ

탐나는 제품이네요~^^

완제품이고 6개월 무상 A/S가 된다는점이 끌리네요^^
6개월 카드 무이자도 끌리고요

뭔가는 해야겠고 선뜻 나서서 하기는 힘들고 ㅋㅋ
주말동안 생각정리해봐야 겠어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서칭해보니 11번가에서 조금 더 할인해주고
22개월 무이자 할부도 해주네요 ㅋㅋㅋ
22개월간 원금회수 못할까요? ㅋㅋㅋ

원금회수 +@ 가능할거 같은데요
지금이에요 이건 꼭 사셔야되요!!!ㅋㅋㅋㅋㅋ

사무실에 비치해도
전혀 채굴기 느낌이 안나니까
괜찮을꺼 같은데요? ㅎㅎㅎ

채굴기 한대는 수익성 없어도
굴려봐야 투자에도 도움이
될거 같아서
22개월 무이자 할부를 만지작
거리고 있네요 ㅎㅎㅎ

6개월 무상 A/S니 6개월은 일단 안심이고요 ㅎㅎㅎ

선지가 되어 이끌어주세요 ㅎㅎ
저는 사무실에 비품 반입이 안되는지라 ㅠㅠㅋㅋㅋ

원금 회복하면 한번 사서 돌려보고 싶네요 ㅎ
근데 저한테 200만원이 있으면 스팀을 살거 같아요

그렇죠 ㅎㅎ
그냥 사무실에서 pc 이왕 살때
저런거 사서 돌리면 좋겠다는거죠.

아니면 채굴 입문용 정도 의미겠죠.

저 사양으로 조립해도 가격은 비슷한거
같습니다.

Good post, leeyh I really love it.
Very good content I invite you to see mine, although it is little, I would like you to see it and support me the same.


Good morning

우와.,궁금하네여,

일단 6개월 무상 AS가 솔깃하네요

오 갖고싶네요


팔로 꾸욱~💕

라이젠 CPU라 모네로를 주력으로 채굴하면서
이더나 다른 쉬운 알트 동시 채굴 괜찮아 보입니다.

사고 싶어지는데요? 주변에 혹 사신 분이 있는지 알아봐야겠어요.

땡글 가보니까 일단은 조립해도 비슷한 가격이라는 평가네요
채굴도 복잡한 설정 안해도 주연테크에서 제공하는 앱을 깔면
쉽게 채굴되는거 같습니다.

무료 AS도 되서 머리아프게 신경쓸일 없고 AS되니 사무용겸
채굴용으로 사도 좋을거 같긴 해서 저도 솔깃하더라고요 ㅎㅎㅎ

11번가 통하면 10만원 할인에 22개월 무이자 할부되니까..
채굴 초보들은 수익성 맞추기도 좋고
개인사업자는 경비 처리하기도 좋을거 같아요 ㅎㅎㅎ

한번 제품 검색해봐야겠네요. 개인들도 이제 채굴을 쉽게 할 수 있는건지 ㅎㅎ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

네 땡글 가보니 저정도면 조립가격인데
회사 수익은 나올까 궁금해 하더라고요.

거기다 6개월 AS되니까 더 좋죠

초보가 한두대 조립해서 괜히 작동 잘 안되면

스트레스죠.

전용채굴기 구입도 AS가 그렇게 확실하다 볼 수 없고

모양새가 너무 무시무시해서 사무실에 두기에는 무리가 있어 보이죠 ㅋㅋㅋ

이건 사무실에 한두대 놓고 사무용 pc겸 채굴기로 돌리기 좋을거 같아요

This post received a 65%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leeyh!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leeyh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와 coinkorea 커뮤니티의 지원을 받아 65%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784.71
ETH 2392.67
USDT 1.00
SBD 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