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세프]에 매달 적은돈이라도 "스팀잇한국회원일동" 명의로 기부합니다.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어제 밤 벚꽃이 유난히 아름다웠습니다.

IMG_3676.JPG

유니세프에서 오늘 전화가 한통 왔습니다.

생각해보니 스팀잇 가입초기에 스팀잇을 위해 뭔가
기여해 보고 싶은 생각에 제가 "스팀잇한국회원일동"
으로 결식아동을 돕기위해 3만원 기부금 낸 적이 있었습니다.

https://steemit.com/kr-donation/@leeyh/unicef
[Unicef] 오늘 "스팀잇한국회원일동"으로 기부했습니다. 보팅해주세요~

유니세프.jpg

정기적인 후원을 해 달라고 부탁을 하시더라고요
매달 1000원만 기부해 주셔도 아이들을 도울 수 있다고요.

앞으로 매달 5000원씩 정기적으로 유니세프에
"스팀잇한국회원일동"으로 기부하기로 했습니다.
이런 작은 활동도 스팀잇 이미지를 조금이나마
긍정적으로 보여지게 할 수 있을거라 기대합니다.

"나중에 돈벌면 기부해야지"라는 말 보다는
지금 작은 기부라도 실천하는게 중요한거 같습니다.

성녀 테레사님이 말씀하셨었죠.
"누군가에게 얼마나 많이 주느냐보다 거기에 얼마나
많은 사랑을 담았느냐가 더 중요합니다."

물론 적은 금액이지만 시작이 반이라고 생각합니다.
스팀/스달 시세가 팍팍 올라서 기부도 통크게 할 수 있는
날이 올 것이라 믿고 있습니다.^^

스팀잇도 흥하고 결식아동도 많이 도울 수 있는 날이
오면 좋을거 같습니다~~~


ps) 오늘 하루는 [포스팅 보팅지원] 이벤트는 쉽니다.
너그럽게 양해해 주세요^^

IMG_3677.PNG

Sort:  

레오님 멋지네요! 응원하고 갑니다.

다같이 화이팅 화이팅~!!!
스팀/스달 2만원넘어 가보자~!!!

내 수준에 할 수 있는 스팀잇홍보와 결식아동들을
도울 수 있는 아주아주아주 작은 노력??? 이죠 뭐~
성녀 테레사처럼 일생을 헌신하는 분도 있는데요~

멋찝니닺ㅋㅋㅋ보팅하고갑니다

이제 여러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스팀/스달 투더문 하는건가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좋은 멋진 일에 응원드립니다
미세한 보팅이지만 꾸욱 눌러 보고 갑니다

성녀 테레사가 말씀하셨었죠.
"누군가에게 얼마나 많이 주느냐보다 거기에 얼마나 많은 사랑을 담았느냐가 더 중요합니다."

감사합니다^^

멋지세요^^

우리모두 화이팅입니다^^

👨 좋은일 하시네요. 파이팅! :)

감사합니다~~
다들 응원해 주시니 스팀/스달 팍팍 오를거라 보여집니다~

응원합니다.

모두다 잘 될겁니다^^

이렇게 아름다운 스팀잇 홍보 방법이 있군요...
leeyh님 멋지십니다!!!!

호텔 조식모임도 좋은 홍보 방법이겠죠?^^

의미있는 활동이 될듯 하네요! 멋지네요^^

미약하지만 진정성 있는 후원을 스팀잇사용자들
마음과 함께 하려 하고 있습니다^^

우와아 너무너무 멋있습니다
요새 너무 멋진 행보를 보여주고 계셔서 반하고 있습니다 :)

아니에요 ㅠㅠ
그냥 아이디어를 내서 행복한 "스팀시티"를
다같이 만들어 가는거죠 :)

그 말씀하실때 마다 저 너무 웃겨요 ㅋㅋ

ㅎㅎㅎ

스팀/스달 5만원 가면
제가 "반얀트리" 스위트룸 빌려서
"스~웩"하게 파뤼 하겠습니다~^^

무려 "반.얀.트.리"에서요

매일 오늘은 레오님이 어떤 패러디를 올리나 기대하며 스팀잇 합니다.

어머머

오해세요 오해 ^^

누가 들으면 제가 "컨트롤비트" 다운받고
스웨~엑 하게 디스한다고 오해하겠네요 ㅡㅡ;;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8804.78
ETH 3766.46
USDT 1.00
SBD 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