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 온라인 전자지갑 Jaxx 해킹 소식 : PSA Freewallet and Jaxx Getting RobbedsteemCreated with Sketch.

in #coinkorea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이송이(leejakka)입니다.


온라인 전자지갑 Jaxx는 국내에서도 많이 쓰이는 블록체인 지갑으로 알고 있는데요.

최근 Jaxx 개인 키를 모두 알아낼 수 있는 버그가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벌써 천만달러 정도가 손실되었다는 정보도 있네요.


Jaxx 사용하시는 분들은 얼른 다른 지갑으로 옮기시는 게 시급할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피해보시지 않도록 이 글을 리스팀 부탁 드립니다.



 There was a bug found in Jaxx.io wallet lately - 

anyone with 10 second access to you network can get all keys to your wallets due to seed Jaxx generates. 


출처 : https://steemit.com/bitcoin/@kingscrown/psa-freewallet-and-jaxx-getting-robbed-over-10-million-usd-stolen



Sort:  

아.. 이러면 마이이더월렛도 불안해지는데
결론은 미스트인가?;

헉 저는 사용하지 않지만 리스팀 하겠습니다.

넵 감사합니다 @vimva 님, 국내에서는 피해사례가 발생하지 않아야 할 텐데요..

헐 얼마전에 마이이더월렛에서 작스로 넘어갈까 말까 고민하다가 가스 아까워서 포기했는데 천만 다행이군요.
스티미언 분들 손실이 없으셔야 할텐데...ㅠ

아 정말 다행이네요. 다른 분들도 손실이 없으셨음 좋겠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넵 좋은 정보가 되셨음 좋겠어요.

리스팀하겠습니다.

리스팀 감사합니다!

컥..저도 보팅 및 리스팀 하고갑니다!

다행히 저는 소량이라서 괜찬더라구요 잭스 쓰시는분들 많으실텐데 다 조심하세요

소량이라 참 다행이네요. 얼마전까지 잭스 찬양글도 본지라 해킹소식이 더 충격이었어요.

불편하더라도 하드웨어 지갑을 써야하는데 알트코인이 많아서 큰일이네요 ㅠ

가상화폐는 결국 지갑문제가 해결되어야 일반인들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넘어갈 수 있을꺼 같네요. 지금은 아직 멀었다는 증명

아...잭스를 사용하고 있는데 저도 큰 금액은 아니지만 다른곳을 찾아야겠군요ㅜ
좋은 정보 정말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254.46
ETH 3319.59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