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비트코인의 위치 "겁내지말라"

in #coinkorea6 years ago

시장은 지속된 하락으로 공포에 젖어있습니다.

금일은 ICO관련 세미나 참석으로 핸드폰으로 글을 남기네요..

지금 시장에 만연해 있는 공포는 철저히 계산된것입니다.

Cobe만기일과 G20회의 그리고 FOMC 금리 인상까지 이모든 악재를 사용해 하락을 부추겼고

이런 악재가 해소되자마자 급격한 상승으로 악재해소 이미지를 창출했습니다.

본인도 이때 7400에 공매도를 풀고 매수포지션을 잡았습니다. 그러나 8300에서 모든 포지션을 청산하고 시장을 지켜보았습니다.

혹자는 9000불을 넘긴 가격에팔지 못함을 비웃앗지만 그 이상의 수익은 저의 몫이 아니였고 충분한 수익을 거둔것으로 생각하고 다시 공매도포지션을 모으기 시작하였습니다. 물론 7000중반에서 한번의 반등이 올것이라 생각했지만 반등없이 내려왓고 이에 시장은 더욱 큰 공포에 잠겼습니다.

여러분 왜 g20이 끝나서 악재가 해소됫다고 생각하십니까? 위에 열거한 코인 커뮤니티에서 떠들어대는 악재들은 그저 재료일뿐입니다. 시장이 하락장이기에 사용되는 재료일뿐이며 해소라는 명목으로 거짓 상승을 이뤄내는데 사용될 뿐입니다.

어떤것도 악재도 호재도 아니며 시장의 큰 물결을 보십시요. 여러분이 보시는 코인 뉴스는 모두 집어 쳐버려도 무관합니다.

퀸텀이 인공위성을 쏴서 상승햇던가요? 라이트페이가 성공햇을때 상승햇던가요 반대로 라이트페이가 하락햇을때 떡락을 햇던가요? 미국 규제가 강화되엇을때 큰 하락이왓던가요? 그저 이용되는 재료일뿐입니다.

제가 세미나 가기전 커피숍에 들려 드리고싶은 말씀은 이렇습니다

현재시점에서 들어가도좋냐고 말할때 저는 대답할수없습니다. 제 자본이라면 전 구매햇습니다. 그리고 아래로도 계속 그물을 쳐놧지요 이유는 이러합니다.

쉽게 올리지않을겁니다 올라가는것도 여러분을 지치고 공포에 떨게 할겁니다. 그러나 어느순간 일주일 혹은 이주가지낫을때 비코 가격은 본인도 알지못한 순간 올라가잇을겁니더.

지치고 힘들게 올리며 온갖 쇼를 할테고 지금 시점도 마찬가지입니다.

6600 혹은 그 이상에서 다시 패닉셀을 유도하려할테고 그 이하로 떨어지면 이곳이 저점이 아니라고 생각하는 개미 및 중소 세력은 매도하게됩니다. 그때 새력은 조금 줍고 다시 공방전에 돌입합니다.

지치고 힘들테지만 시간을 가지고 보십시요.

저의 1차 목표는 8000선에 올라가는것이며 만일 여기서 6000이하로 빠진다면 아래서 또 천천히 주우면 그만입니다. 2만불에서 6000불까지 50프로 넘는 하락이엿지만.. 이제 빠진다한들 25프로 정도의 하락이 기껏인 위치입니다.

공포에 젖지마십시요.

오늘 세미나 다녀와서 일요일저녁 혹은 월요일 포스팅하도록하겠습니다.

투자하셧다면 매순간을 즐기십시요 그리고 즐길수있는! 투자를 하시길 바랍니다.

Sort:  

처음에 얘기하셨던 장기 코인에 대해서 포스팅 부탁드립니다. 지금 물린 사람들은 사실 자금이 없을 가능성이 높아서 다시 2만불 이상 가지 않고서는 계속 마이너스 상태일겁니다.

아 죄송합니다. ICO 세미나 다녀오느라 포스팅을 못햇네요 금일 저녁까지 말씀드리겠습니다!

저는 정보를 받는건데 제가 식사라도 대접해야지요^^
한국에서 근무하시나요?

한국 홍콩 왔다갔다 하며 ㅎ 일하고 있습니다. 말씀이라도.. 참으로 고맙네요 ㅎ 감사합니다.

즐기려다 다시 공포에빠지는 상황에 연속인듯 합니다ㅎㅎ 왜 돈 잃는 사람이 95퍼라하는지 알겠네요 그래도 길을 제시해주시는 분을 만난것 같아 위안을 삼아봅니다

공포에 빠진 시장에 매수세가 붙지않을수록 시장의 참여자들은 속임수에 빠져 물량을 반납하는 일이많아집니다. 자꾸 하방문을 두드리며 하락을 연출하고 또 정말 하락이 이루어질지모르나 제가 생각하는 분기점은 금일이후 6600선 6400선 보고있습니다. 이후라면 과감히 손절후 2018년 저점에서 다시잡아도 충분한 일입니다.

기다림이 길어질 뿐.
겁낼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모두 경제적 자유를 위해..

귀에 쏙쏙 박히네요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

어제는 좀 패닉이었는데... 어차피 제가 어찌할 수 없는 시장이라면... 즐기기로 했습니다ㅎㅎㅎ
조언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 기다리고 있을께요^^

많은 도움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일말의 도움이라도 되셧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60616.50
ETH 2911.03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