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경아님 바쁜 중에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개인적으로 예전 카카오톡 사건을 보면서 이런 메신저 앱의 필요성에 대해서 많이 공감하고 있었던 터라 빨리 사용해보고 싶네요:D 과연 중앙화된 서비스 제공업체 없이 블록체인 위에서 작동하는 경우 성능이 얼마나 좋을지, 그리고 실제 생활에 구현이 가능할지에 대해서 가늠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ㅎㅎㅎ

네! 저도 기대되네요ㅎ 내년에는 실제로 유저들이 사용하는 댑들이 많아지면 좋겠어요.

킬러댑이라는건 결국 사용자들이 불편함을 감수하고서라도 자발적으로 참여해야만 가능한 현실을 고려했을 때 뭔가 돈을 벌 수 있는 겜블링 같은 게임류가 될 확률이 높을 것 같긴하지만, 언젠가는 요런 댑들이 일상생활에서 자유롭게 쓰이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스팀 블록체인을 이용한 메신저도 개발되면 좋을 것 같습니당 :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320.84
ETH 2394.93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