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회원 85만 돌파후 SBD,STEEM 강세입니다!! 축하!!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어제 스팀잇 회원 85만 돌파했다고 포스팅 했었습니다.

https://steemit.com/coinkorea/@kyberlee/85-100

오늘 스팀달러, 스팀 펌핑이 일어나고 있네요.
드디어 스팀달러 3000원대 재진입!!!
비트코인만 올라주면서 분위기 좋아지면
스팀, 스달형제가 폭등의 선발대가 되지 않을까요???

지금 스팀잇 회원 증가추세는 1-3월간 하루 평균 4000명 증가했습니다.
이 추세만 유지해도 내년 이맘때는 250만 가까이 스팀잇 회원이
증가하리라 봅니다.

지금 스팀잇 가입하지 않은 분들은 내년 봄에 땅을 치고 후회할겁니다.
주변에 가족 친지 친구 지인들에게 이 사실을 알려주세요!!

오늘도 행복회로 돌려보면서 스팀잇 열심히
해 보려고 합니다!!!

다 같이 부자됩시다!!!!

스팀달러.jpg

스팀.jpg

ps) 이 글 포스팅후 더 올라서 추가로 시세 다시 올립니다.
정말 기쁘네요~!!!
고래들 파워다운도 일단락 된걸까요???

스팀달러.jpg

스팀.jpg

Sort:  

굿굿!!!! 좋은 소식이네요! ㅋㅋ
보팅+ 팔로하고 갈게요^^

넵 저도 팔로우 하겠습니다^^

가입 10일차 입니다. 아직 어리버리인데 상승 추세라니 반갑습니다. 하루 하루 지날수록 스팀잇 시스템에 대한 감동이 추가 됩니다. 요즘 눈에 부담을 느끼지만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댓글도 쓰고 보팅도 하고 포스팅 글도 열심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게임도 하지 않게 되고, 좋은 글과 많은 정보를 얻으며 지내고 있는데 벌써 3달러 정도가 형성되었네요... 팔로우 보팅합니다. 스팀잇 공부도 다양하게 많이 해야 될 것 같습니다.

앨버타~
좋은동네 사시네요
캘거리 사시나요??
저도 캘거리 이민가고 싶네요

팔로우 하고갑니다.
캐나다 이민정보나 리빙정도 포스팅 부탁드려요

네 캘거리 입니다. 몇 가지 포스팅 했습니다. 시간 나실 때 참고하세요.....

현재시간 업비트 차트상 단기 박스권을 탈출하는 모습입니다. 과연 하락추세 탈출이 가능할 지 지켜보겠습니다. 제법 거래량이 실려 긍정적이네요^^ 아직 추매 못했는데 아쉽네요 ㅠㅠ

네 소문에는 빗썸프로 상장이란 뜬소문도 있다네요.

스팀잇이 회원이 계속 증가하니 가장 성공한 암호화폐 아닐까 생각합니다.

코인에 관심이 많아 가입했는데, 생소하지만 유익하고 좋은 플랫폼이란 생각이 듭니다.

네 감사합니다.

축하합니다~^^*

넵 다같이 축하합니다^^

멋진 포스팅 감사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스팀잇 가입자가 정말 많이 늘어나나 보네요.
저도 지난 달 가입한 뉴비로 아직 적응 중이지만
뭔가 호조를 보이는 것 같아 기분이 좋네요.
좋은 글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네 스티미언들 화이팅입니다

부자 가즈아!!

부자 정말로 가즈아~

스팀은 잠재력이 엄청나서 금방회복하리라 믿습니다!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파임대 당첨되셔서 왔습니다^^
https://steemit.com/kr/@jaywon/53dpyb

와우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1일 1포스트이상 꼭 지키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7015.44
ETH 3247.7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