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 Status ICO 시작이 30분도 남지 않았습니다!

in #coinkorea7 years ago

https://contribute.status.im

Status에 대한 설명은 다른 분들이 잘 해 놓은 것이 많은데, 한 마디로 암호화페계의 메신저라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본래 한국시각 기준 밤 11시에 시작되어야 했지만, 블록 생성 속도에 차질이 생긴 것인지 예상 시작 시간이 1시간 33분 가량 미뤄졌습니다.

블록체인에 관심있는 모든 사람들이 관심을 쏟고 지켜보고 있는 가운데, Bancor의 2/3 수준인 최대 110 million usd 까지 모금이 가능하다는 점에 다른 한편에는 우려도 존재합니다.

어떻게 흐름이 흘러갈 지 정말 궁금합니다. 이미 이더리움은 장전해두었습니다 :D

Sort:  

저도 기다리는 중인데.. 피곤하네요 ㅠㅠ
저녁 9시 10시쯤 하는 ico가 좋은데 ㅋㅋ

좋은 결과 얻고 푹 주무시길 바랍니다 :D

대기중인데 ㅎㅎ
되면 하고 아님 말아야죠... 하아...
언제부터 이렇게 ICO가 어려워졌는지 ㅋㅋ
행운을 빕니다 ^^
업보트하고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카운트다운하는 것 같이 미치겠네요. 빠이팅입니다

저도 기다리는중입니다 ICO가 처음이라 스타팅블록 개념이 생소한데, 카운트 땡하면 보내야 하나요? 아님 대충 3900에 맞추도록 보내야 하는건가요..?

아마 맞춰서 딱 가야 할텐데 서버가 먹통이네요 ㅠㅠㅠ

저는 초짜라서 11시에 시작되는거만 알고 블록을 생각못하고 기냥 냅다 보내버려서 에러뜨고 수수료만 날렸네여 ㅋㅋ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첨 인사드립니다~ 팔로우 하고가요!
이제 막 코인계 입문해서 여러 코인정보들 공유하고 나누고 싶습니다.
오늘 올린 네버다이 ICO 정보이외에도, 앞으로 ICO정보들 자주 올릴테니 잘 부탁드립니다.
https://steemit.com/kr/@hybrid125/7-31-ico-neverdie-ico-ndc네버다이 한글 이미지.PNG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368.30
ETH 2461.60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