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방법] -- 뉴턴이 가상화폐에 투자했더라면?!! (부제. 포트폴리오를 훔쳐보자)steemCreated with Sketch.

in #coinkorea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oreaculture 입니다.

<그림출처 : 구글>

오늘은 아이작 뉴턴의 이야기로 시작하려고 합니다.

  • '뉴턴이 만약 가상화폐에 투자했더라면?!!'

한 시대의 천재적인 아이콘이었던 아이작 뉴턴은 이런 말을 남겼습니다.

'내가 세상을 멀리 볼 수 있었던 것은, 거인의 어깨위에 올라서 있었기 때문입니다.'

과연 그의 위대함겸손함이 잘 묻어나와있는 말입니다.



그렇다면 변동성이 너무나 심한 가상화폐시장에서 투자를 잘하기 위해

  • 우리는 어떻게 거인의 어깨를 빌릴 수 있을까요?

거인의 어깨위에 올라서면 더 멀리 세상을 볼 수 있을텐데 말이죠

때마침 좋은 사이트 하나를 발견하여 공유드립니다.
https://cyber.fund/@cyberfundio

이 사이트를 통해 우리는 거인(?)의 포트폴리오를 엿볼 수가 있습니다!!
이는 투자하는데 좋은 힌트를 줄 수 있습니다.

동그라미
1 번 : 유저이름(펀딩)
2 번 : 자금 규모 (BTC 기준)
3번 : 자금 규모 (USD 기준)
4 번 : Follower 숫자 입니다.

@satosi_pie란 유저(펀딩)이 무려 5,900 BTC (:어마어마 하군요) 를 굴리고 있으며, Follow 들은 150 명입니다.

그리고 포트폴리오를 엿볼 수 있습니다.
어떤 가상화폐로 포트폴리오가 짜져 있고, 비중 또한 나와있습니다. 참고 하시기 좋을 것 같습니다.
(이더리움이 1위군요, 제 눈에 띄는 것은 3번째로 비중이 많은 Bitshares 입니다)


두번째 유저까지만 살펴 보겠습니다.

@ADSactly King 란 유저(펀딩)이 1500 BTC가량 굴리며, 팔로우 수는 55명 이네요.
그의 포트 폴리오를 살펴 보겠습니다.

스팀파워가 비중이 가장 많군요.
그리고 두번째로 비중이 높은 Bitshares 도 있습니다.
그리고 Golos도 보이네요 (Steem 과 같은 소스로 카피한 놈입니다.)
-@ADSactly King 유저(펀딩) 포트폴리오는 트랜드가 눈에 보이네요ㅎ


물론 이 Data를 어떻게 이용할지는 개개인의 몫입니다.
저라면 두명을 종합해 볼때 제일 먼저 Bitshrares 라는 놈을 한 번 지켜볼 것 같습니다.
(시총순위가 상위권에 있어 비교적 안정적이지만 시총은 낮기 때문입니다)

이상으로 '거인의 어깨위에 올라타서 더 멀리 세상을 보는 방법'을 마칩니다.
조금이나나 투자에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Follow & Upvoting 해 주시면 힘이 납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거인의 지갑^^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오 참고해야겠군요. 근데 스팀 카피가 있었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재미있는 사이트네요 좋은 정보 보고 갑니다 ^^

좋은 정보네요! 잘 읽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그런데 5900BTC 라니.. 어마어마하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Bitshares 최근에 많이 오르고 있는것 같더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ㅎㅎ

거인들의 지갑을 살짝이나 볼수있엇던 기회였네요! 잘봤어요!

잘봤어요
감사합니다

참고하기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539.27
ETH 2627.11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