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market] -- 우버(UBER)에서 라이트 코인을!!? (Unverified )

in #coinkorea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oreaculture 입니다.


'우버'에서 '라이트코인'을 받아들일 거라는 기사가 올라왔습니다.


만약 사실이라면 엄청난 시너지가 발생할 듯 합니다.

Only Litecoin 인것이 센세이션입니다ㅎ

그간 두드러진 호재가 없었던 라이트코인에 좋은 소식이 될 수 있을 겁니다. ^^

라이트코인도 ATM도 계속 생기고 실생활에 속속 침투하고 있습 모습입니다.

  • 바람의 어디로 불고 있는지를 우리는 발견해야 합니다


출처 : http://ico.newsbtc.com/gigant-Uber-accepting-Litecoin/

출처는 이 곳인데, 아직 공식 뉴스가 안 올라온 것으로 봐서는 일단 참고로만 보시기 바랍니다.

가끔씩 Fake news가 뜨는 곳이 있기 때문에 주의 하셔야 합니다.

개발자 홈페이지에 가서 사실 유무를 봐야 좀 더 찾아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 찾아 보니 개발자 트위터나 오피셜로 나온 곳은 발견 하지 못하였네요.

깃허브에도 의견이 분분하네요.

(Fake 이다, 이 뉴스 사이트는 때때로 믿을 만한 소스고 그럴 이유가 없다.. 의견이 분분합니다. )

라코 가격에 큰 움직임이 없는 것으로 봐서는 루머일까요..

Screenshot_2017-06-09-12-23-17.png

일단 참고로만 지켜 보시기 바랍니다. 진실이 곧 밝혀지겠지요

Time Will Tell~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여러분 진정하세요. 일단 확인 중입니다..

이거 정말 엄청나네요.
우버진출국가에서는 교통비를 위한 환전수수료를 아끼게 되겠네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잘 봤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레오님^^

라이트코인뿐만 아니라 코인시장에 있어서 좋은 소식이네요

맞습니다. 확장 가능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우와! 좋은정보감사드려요!

잘 보고 갑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확실히 가상화폐가 실생활에 들어오고 있는 것이 느껴집니다.

세그윗 이미 활성화 되고 라이트닝 네트워크의 대중화를 위한 개발이 활발하게 진행중이므로.. 우버에서 택할만 하네요

저도 LN을 좋게 보고 있습니다^^

ㅎㅎ 나이타코인에게 큰 호재네요

환전할 필요가 없음은 아주 좋은 느낌입니다. ^^

오~ 그럼 이제 외국에 나갈 때 환전 필요 없고, 라이트코인만 챙겨가면 되는건가요? ㅎㅎ
특히 교통때문에 신경이 많이 쓰이는 동남아에선..우버가 진짜 편하던데.... ^^
가짜뉴스가 아니라 진짜뉴스이길 바래봅니다.

코인의 쓰임이 많아지면 좋겠어요. 투자를 위한 코인구매 뿐 아니라, 생활을 위한 코인 구매도 매력적이잖아요.

네 맞습니다. 생활을 위한 코인 이 핵심이지요. 라이트코인의 활약을 응원해야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6050.37
ETH 2629.02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