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Market] -- 코인원 소스보기 (EOS, ATOM, QTUM ) 등장 ??

in #coinkorea7 years ago

안녕하세요 @koreaculture 입니다.

코인원에 거래소 소스보기를 하니까 EOS, ATOM, QTUM 이 보이네요.

일단 나오기는 하는데 과연 어떻게 될까요?? .

맹신은 금물입니다,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코인원 거래소에서 F12 누르고 검색하셔서 직접해보시면 됩니다.

Sort:  

금일 코인원 상장 공지가 있었습니다.

다양한 코인이 거래되길 기대해봅니다

네 한국도 비트렉스 같은 거래소가 하나 세워져야 할 텐데요.

오 저코인들이나오려나...

만약 들어온다면 무조건 펌핑 한번은 해줄듯한데요 ㅎㅎㅎ

코인네스트에서 큐텀상장한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아마 이번주, 다음주 내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 그래서 비트렉스에서 급올라가는건가요?ㅎㅎㅎ 오늘 쭉쭉가네요. 얼마 들고 있지도 않아서 아쉽네요 ㅎㅎㅎ

저도 큐텀 보유자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D
현재까지 패트릭의 행보로 보았을때 한국 거래소에 머지않아 상장될 것 같습니다.

오! EOS 상장 기대해봅니다. ㅋ

와우...와우...!!!....기대한 일이 이렇게 일찍 이루어 지는건가요?
코인원 들어오면 다른 거래소도 가능성 있을텐데 기대되네요. 분석력 놀랍습니다.

어떻게 될지.. 지켜보시지요~ :D

나오면 덤핑 엄청되겠네요 지켜봐야겠습니다

빗썸이며 코인원 유저들 전부다 화가 잔뜩나 있는 상황이라서 대부분 8월중으로 코스닥 상장사인 링크코인으로 전부다 갈아탈 작정들입니다 . 코인원및 빗썸은 큰 자체적인 변화없이는 야X존 및 국내 모 가상화폐 거래소처럼 몰락 할수밖에 없을듯 .

너무 앞서나가신것 같습니다.. 과연 그렇게 쉽게 몰락할까 싶은데요

포스링크라는 업체도 주식시장에서 적자도 크고 시총도 낮은 개잡주 중 하나입니다... 아무래도 저는 빗썸이 포스링크보다 훨씬 돈이 많은 회사라고 생각합니다.

국내 거래소들은 중국 거래소들한테 배워야됩니다.

수수료를 쫙쫙 벌수있는 방법들이 많은데 현재거래소 운영하는것도 힘들어보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2
BTC 60972.25
ETH 2632.93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