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Maket] -- China 14,15일 중국 청두 행사 일정입니다. 양꼬치엔칭따오~!!

in #coinkorea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oreaculture 입니다.

중국에서 14,15일 양일간 열리는 블록체인 컨퍼런스 일정을 업어왔습니다.

  • 특별한 것은 아닌데, 많은 사람들이 너무 큰 기대가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 기대와는 달리 비탈릭과 앤드류키 또한 참석 안하는 것으로 들었습니다.


일반적인 블록체인 컨퍼런스이며,

  • BIP148 공격 대응
  • EEA 차이나 연맹 소개 (EEA 추가 발표가 될지는 미지수 입니다)
  • QTUM CEO
  • NEM CHINA Director

개인적으로 이 정도가 볼만 할 것 같습니다.

이상 양꼬치엔칭따오 특파원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기대했던 만큼 큰 행사는 아니어서 아쉽지만 EEA 발표를 기대해 봐야겠네요 ^^

이더가 요동치네요 치솟다가 부테린소식으로 조금 떨어지니

얼마안되는 코인이지만 바꿔야할지 말지 고민되네요

일정 잘 보고 가요 ~~

너무 투기의 장으로 변할까 걱정이네요, 건전한 성장을 기원합니다.

기대하고 있었는데 참석을 안한다니ㅠㅠ 아쉽습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QTUM에 관심이 가는데, 구매하려고 해도 중국 거래소에서만 구매가 가능해보여서 아쉽네요...

좋은 소식 감사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 스팀방 보고 팔로우 드리고 가요 ㅎㅎ 맞팔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앞으로 자주 왕래하고 그래요 ^^

이제야 봤네요 맞팔했오요. 엄청 열심히 활동하시는 모습이 보기 좋네용^^같이 좋은 커뮤니티 만들어가용

✈ 맞팔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열심히 활동할께요 ㅎㅎ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328.77
ETH 3111.24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