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y are you not bought the bitcoin yet? - 부제/별의비트코인

in #coinkorea7 years ago

별의 비트코인

별의 비트.png

요새 되지도않는 영어를 그림에 삽입하기시작했습니다..

각설하고, 원래대로면 지금쯤 올랐어야할 이더리움이..

데브콘을 앞두고 원래대로면 꿈틀거렸어야할 이더리움이...

비트코인형님께서 모든호재를 다 집어삼키셨습니다....ㅠㅠㅠㅠㅠㅠ

차트도 나쁘지않았고 나름의 이슈도있었고

그간 긴긴 박스권 횡보를 벗어날수 있었던.. 크나큰 반등을 이뤄내 전고점을 넘어설수있었던 기회를

비트코인엉아가 다 빨아드렸습니다

물론 데브콘은 오늘저녁 11시입니다만..

비트코인엉아가 어마어마한속도로 덩치를 키우고있습니다

요즘 돌고있는 명언이있더군요

인상깊어서 남겨봅니다

"비트코인 샀어야 했는데"
"라고 생각 했을 때 샀어야 했는데"
"라고 생각 했을 때 샀어야 했는데"
"라고 생각 했을 때 샀어야 했는데..."

Sort:  

비트 혼자서 다 잡아먹고 있는 현실이..
마치 생태계의 약육강식을 보는듯하네요
증시에서도 역시 삼성전자 독주하듯이ㅜ
이더를 비롯한 우리 알트들도 좋은 날 오겠지요.. 잠재력을 믿으며 ㅎㅎ

ㅠ ㅠ 이더올라라

어마어마한 비트코인이예요;;

비트코인 그는정말...크흡 ㅠ

ㅎㅎ;;;; 배아파요 코부기님

제가비트처음봤을때가 300만원대였었는데 ㅠ ㅠ 왜안샀을까요 사실중간에도샀었지만용돈만벌고말았네요 ㅠ

하~ 저도 이더 그대로 있는데. 비트로 바꿔놀걸 바꿔놀껄 ㅠㅠ

이더는 비트가빠져야 움직일텐데 이래선 죽도밥도안되겠어요 오늘새벽자에 아마존도입 대형찌라시가 떳는데도 가격은하락중입니다 ㅠ

비트로 바꾸고 나면 알트장이 올꺼같아 기다리고 기다리고 기다려도 비트만 잘나가는군요...

알트의봄은정녕6월로 끝났나봅니다 ㅠ ㅠ 안와요 순번이

비트 꿈틀거리면 모든 단기자금들이 알트에서 빠져나가 비트로 몰려가는 뇌동매매 타입들 때문에 알트는 힘받을 자리에서 힘없이 밀리기만 반복하고 있습니다ㅡㅡ;
이리저리 옮겨다니며 뇌동매매하는 건 투자가 아닙니다. 그냥 오르니까 옮겨타보자는 거지요.
이런 건 단타라고도 부르지 않습니다. 부화뇌동해서 매매한다고 해서 '뇌동매매'라고 하지요.
단타는 트레이딩에 있어 하나의 기법으로 나름 단기간의 맥을짚어 매매하는 기법입니다
뇌동매매는 마트에서 마이크로 떠들면 필요한지 여부도 따지지않고 사려고 모이는 것과 유사합니다.

뇌동매매는 재수좋으면 벌기도 하지만 고점에서 물리기 딱 좋습니다.
부디 마지막 폭탄을 안는 일이 없기를 바랍니다.

혹자는 삼성전자와 비교하던데 삼성전자는 오랜세월 기업가치가 주가에 반영된 것이고 비트와는 비교대상이 아닙니다!

지금껏 돌려서 얘기해왔는데 배아파서 솔직한 관점을 얘기해봤습니다^^
요즘 비트 혼자 노는 코인판에 분석이고 뭐고 다팔고 떠날까 생각중입니다.

혼잣말입니다^^ kobuni님께 하는 말 아니니 놀라지마시길ㅎㅎ

ㅎㅎ 좋은 지식입니다 몰랐던것을 좀더알게되었어요 ㅠ 지금 코인장은 가치투자고뭐고 차트도 무시하는 비트코인덕에 다필요없고 펌핑도는코인하고 비트만따라다니는게 정답이되어버렸네요 ㅠ 이더리움은 아마존과 계약체결된다는 찌라시가도는데도 이모양이네요 중국이 판을 흐립니다 ㅠ ㅠ

비트 8백 넘겼네요ㅎㅎ 참... 알트들 꼬꾸라지면서 물량 대거 빠져나가는 중입니다.
지금 빠져나가서 '비트다~' 하겠지만 많이들 물릴 것 같습니다...

이더에게회의감느끼고 나와서 비트탔습니다 ㅠ 물려도 비트한테물리는게낫겠다는생각이들었네요 ㅠ ㅠ

에긍 그러셨군요. 잘하셨어요^^ 제가 배가 아파서 어제부터 계속 막말 대잔치 중이에요ㅎㅎㅎ 저도 알트들에 회의감 드는 군요. 특히 이더는 더하구요. 비잔티움부터 계속 실망하게 되는 군요ㅡㅡㅋ
이번에 상승직전의 모습을 갖춘 건 사실 제트캐시였거든요. 이더는 볼린저밴드 중심선에서 다시 미끄러졌지만...
제트캐시마저 흘러내리는데 어이가 없어서ㅎㅎㅎ
물론 나중에 알트들 움직이면 제일 먼저 움직일거라 생각은 들지만요...
잘하셨어요. 저는 kobuni님 응원합니다^^
이제 비트 욕도 못하겠네요ㅎㅎㅎㅎㅎkobuni님 미워~ㅇㅋㅋㅋ

ㅋㅋㅋㅋ비트욕은언제든가능합니다 그전에저도 비잔티움부터 데브콘까지 2차례통수맞아 용돈번거다까먹고 ㅠ ㅠ 이더리움이 미워졌네요 저도 거래량매매법으로 알트장재미좀봤다가 이번에크게데였네요 초고속 청소기가 나타나 모든걸 먹어버려서 멘탈나갔어요 ㅠ ㅠ 차트상 비트는오르면안되는자리고 이더는 하락자리가아니었는데 ㅠ ㅠ 으앙 속상하군욥

속보입니다!! 비트코인이 모든 생태계를 파괴하고 있습니다!!

ㅎㅎ 속보를늦게받았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306.22
ETH 2596.07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