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올드스톤의 코인이야기) 요즘 돌아가는 코인판 어떻게 보시나요? 중국과 미국의 미묘한 입장차이

in #coinkorea7 years ago

안녕하세요 올드스톤님 글 잘 읽었습니다. 문맥상으로 헷갈린글이 있는데요 미국에서 자국민 ICO 를 제한 하는건지 허용하는건지 헷갈리네요. 그 부분 한번 더 확인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검색해봐도 에매한설명 뿐이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Sort:  

감사합니다 고쳤습나다
자국민에게만 허용하는 것이지요.
세법이나 규정등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요

아 네 그러니까 이해가 쏙 되네요. 그럼 정말 그 입장차이가 향후 코인시장에도 어떠한 영향을 미칠지는 조금 더 두고 봐야 겠습니다.
다시 설명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처음부터 분명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죄송하다니요 ㅎㅎ 늘 신경써주셔서 항상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4050.44
ETH 2502.78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