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올드스톤의 코인이야기) 지금 코인시장은 어떤 상태인가요? 이보전진을 위한 일보후퇴 ?

in #coinkorea7 years ago

안녕하세요 oldstone님 어떤일이든 마음에 여유를 갖는 것은 그 일을 그르치지 않는 방법중에 하나인 듯 싶습니다. 하지만 마음이라는 것이 그리 쉽게 움직이지는 않는 듯 합니다. 평소에 여유를 갖는 훈련도 필요하다 생각이 드네요.. 스팀잇 모든분들이 성공투자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ort:  

비쌀때는 글써서 돈벌고 쌀 때는 사서 쟁궈둔다는 정신이 중요하다고 봅니다

아 네 ㅎㅎ 귀에 쏙 들어오게 말씀해 주시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참 단순한 원리인데 그게 잘 안되네요 ㅋㅋ 뻘짓만 안하면 될텐데 말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047.91
ETH 2348.61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