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TA 1차 정기 밋업 정보 및 진행 순서

in #coinkorea7 years ago (edited)

1.jpg

< IOTA 1차 정기 밋업>

날짜: 11월 3일 금요일 저녁
시간: 저녁 8시
장소: 이태원역 2번 출구앞 비트코인 센터 코리아
목적: 정보 공유 및 한국 IOTA 커뮤니티 활성화
참가비: 무료
참석이 가능하신 분들은 밑에 링크에 성함을 작성해주세요.

https://goo.gl/t4H84E


< 진행 순서 >

(1) 소개

  • IOTA 한국 정기 밋업 소개
    • 정기 밋업이 만들어지게 된 계기
    • 정기 밋업의 목적과 이유
    • 향후 밋업 진행 계획
  • 참석자 소개
    • 밋업 규모가 크지 않아 한 명씩 돌아가며 IOTA의 어떤 점에 흥미를 느끼셨는지에 대해 이야기 나누는 시간을 가질까 합니다.

(2) IOTA 설명

  • IOTA 재단
  • IOTA 기술
  • IOTA가 진행 중인 프로젝트들
  • IEN(IOTA Evangelist Network) IOTA 홍보단

(3). 정보 & 지식 나눔 시간

(4). 마무리

  • 작별인사 후 집으로~

현재 까지 24분이나 신청해주셨는데요. 많은 관심 감사합니다.

저도 많이 아는 건 없지만 카톡방 방장이란 이유만으로 이렇게 진행하게 되었는데 처음이라 미숙하겠지만 열심히 준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Sort:  

너무 가고싶은데 ㅠㅠ 중요한 약속이있어서 아쉽네요.. 다음에 참석 하겠습니다!

12월에도 진행될 예정이니 그때 꼭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ㅎ

네 그때는 꼭 참석할께요 ㅎㅎ

kilu83님 오랜만의 포스팅이시네요
글이 안올라와서 바쁘신가 했어요
풀봇입니다~ 자주뵈어요

네 요즘 조금 바빴어서 잘 못했네요 ㅎㅎ 다시 활동 열심히 해야죠! ㅋㅋ
자주 뵈어요!

안녕하세요. 늦었지만 혹시 카톡방에 참여 가능할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68.98
ETH 3410.2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