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마이닝] 해쉬플레어 일지 - 10일차

in #coinkorea6 years ago

안녕하세요. 해쉬플레어에서 BTC와 ETH를 채굴하고 있는 동과장입니다.

매일 오후 1시 정도면 대쉬보드가 업데이트 되어 마이닝 실적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먼저 마음아픈 BTC SHA-256을 보면 어제보다는 조금 더 채굴되었습니다.

마이닝풀을 ANTpool로 100% 적용하였더니 채굴량이 조금 늘었네요.

다음은 그나마 아직까지는 괜찮은 ETHASH 입니다.

이더리움도 어제보다는 살짝 더 채굴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이렇게만 되면 원금회수는 가능할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코인시세가 매일매일 변동이 심하네요. 저는 거래소에서는 따로 투자를 하고 있지 않습니다만,

클라우드 마이닝을 통해서 작게나마 가상화폐 시장에 동참하게 되었네요.

모두들 신중하게 투자하시고 클라우드 마이닝을 하신다면 이더리움 마이닝 상품을 추천드립니다.

Sort:  

저도 해쉬플레어 조금 투자중인데 개인적으로 현재 가격이면 클라우드 마이닝보다는 코인 직접투자가 수익성이 좋아 보입니다. 팔로우하고 가요

작년에 코인 직접 투자를 조금 해봤습니다만 아무래도 초보다 보니 24시간 돌아가는 거래소와 상승 하락장에 엄청난 스트레스가 있더라구요. 꼭 투자에 성공하시어 대박나세요 ~

채굴기 구입해서 작업하시는건가요?

해쉬값이 평균얼마나오시는거에요?

팔로우해드렸습니다

팔로우 60~100이상 채우셔야
스팀잇에 도움될거에요

저두 가입한지 3일차입니다 ㅋㅋ

아 네. 저도 가입한지 이제 2일 되었네요. 채굴기 구입한 건 아니구요. 마이닝 업체에서 채굴권을 사서 채굴하고 있네요. 신용카드로 결제도 되서 해보고 있습니다.

아 마이닝업체이용하는것 들어봤는데 그거군요.

정보감사합니다. ^^

네. 아무래도 직접 사서 운용하기에는 장소도 그렇고 전기세도 부담되고해서 오래된 전문적인 업체에 위탁해서 체험(?)중입니다.

저도 채굴하는 분들 부럽던데...
한번 알아봐야겠네요.
정보 고맙습니다.

채굴기 구매해서 하는 것은 아무래도 너무 부담스러워서 살짝 맛보는 느낌으로 시작해보기 좋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7695.76
ETH 3822.34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