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로닉스에서 문제생겼을 시, 티켓 생성해서 문제 해결하는 법.

in #coinkorea7 years ago

국내 거래소에서 거래할 수 있는 코인이 너무 한정적이다. 투자를 위해서 해외 거래소를 사용하지만 영어의 장벽으로 가입조차 힘들다. 가입을 여차 여차 해서 거래를 했는데도 무언가 에러가 난 경우 패닉상태에서 어떻게 해야하는지 문의가 많이 들어온다. 그래서 폴로닉스에 티켓남기는 법을 좀 자세히 적어보려한다.

폴로닉스에서 처음 문제가 생긴 경우에는,

https://poloniex.freshdesk.com/support/home

여기서 가입을 다시 해야한다. 폴로닉스 홈페이지와 별도로 운영되는것 같으며 가입부터 알아보자면,

첫번째 페이지에 Sign up 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사진이 뜬다.

3.jpg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적어주고 사진의 글까지 적어준후에 Register을 누른다.

그러면 적은 이메일로 밑과 같은 이메일이 하나 가며 링크를 클릭해준다.

4.jpg

밑과 같은 화면이 뜨면 비밀번호를 만들고 activate 를 누른다.

5.jpg

이렇다면 가입이 되며 이제 티켓을 남겨야하는데

6.jpg

빨간 줄인 New Support ticket 을 클릭해준다.

8.jpg

2번째 칸은 poloniex username 에는 문제가 생긴 폴로닉스 이메일을 적어주고
3번째 칸은 subject 는 제목
4번째 칸은 종류인데

9.jpg

위부터 다음과 같다 :
입금문제, 출금문제, 계정얼림이나 잘 되지않을때, 2FA 해제, 비밀번호 리셋, 프로필, 계정 삭제, 인증 강화, API, 로그인 이슈, 트롤박스 이슈, 코인 개발자 컨택, 일반적인 문제

그다음에 본론을 이야기해야 하는데 이부분에서 막히시는 분들이 많다. 만약 원하는 글을 쓰고 싶다면 구글 번역기를 사용하면 될것같다.

주로 원하는 티켓이 2가지인데 하나는 2차인증, 하나는 승인대기문제이기때문에
영어의 제약이 있는분을 위해 템플렛을 남기며 (x)에는 본인이 맞는 숫자를 넣으면 된다.

2차인증이 시간이 걸릴때 티켓을 남기려면,
Hi, I've been waiting for level 2 verification, but it already has been (x) days without any response. I wonder if I have to fix something to pass level 2 verification. If so, please let me know what to change. Thank you. 이런식으로 남기면 되며

출금을 하고 이메일 인증을 하는데도 승인대기가 걸린다면,
Hi, my withdrawal is awaiting approval even after I confirmed with email. I hope you can fix my problem as soon as possible. Thank you. 이런식으로 남기면 된다.

대략 2일정도 걸린다고 하지만 최근 급증하는 투자자때문인지 엄청나게 오래걸린다. 그렇다고 손 놓고있을수 없으니 두가지를 병행하는것은 추천한다. 3-4일까지 기다리는데도 티켓에 답장이 오지않는다면 또 다른 티켓을 올린다. 여기서 한국어로 쓰면 답장이 빨리온다는 이야기도 있다..

두번째는 트롤박스에서 티켓 번호를 말해준후에 확인해주는것이다. 2-3일간 티켓에 답장이 오지 않는다면,

https://poloniex.com/trollbox
로 접속한다.

10.jpg

트롤박스 채팅창에 저렇게 파란색 아이디를 찍으면 밑에 아이디와 쉼표가 생기며 개인으로 채팅을 보낼수있다. 그다음에
I've been waiting for your response on my ticket, and it has been (x) days. My ticket number is (x) . please check this out.
정도로 보내면 답장을 해준다. 티켓넘버는 내가 남긴 티켓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그것을 뒤에있는 (x) 남긴다.

트롤박스챗과 지속적인 티켓을 병행하면 비교적 빠르게 답장을 받을 수 있다.

Sort: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가입한지 오래 되어서 어떻게 한지 기억도 안나네요..^^

오랫동안 안쓰셧다는건 좋은 의미니깐요 ㅎㅎ

^^ 그런가요^^

문제가 안생기는게 좋겠지만 알아두면 꼭 필요한 글일 듯 합니다
유익한 정보 감사합니다

블로그로 많은 분들이 물어보셔서 작성해보았습니다. 저도 많은 분들이 이용하지 않았으면 하네요 ㅎㅎ

^^ 여전히 잘 보고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초보들에게 정말 유용한 글이네요. 감사합니다. ^^

네 스팀잇가입하신분들은 해당이 거의 없을텐데요. 외부에서는 필요할 수도 있을것같아 적어보았습니다!

저도.. 몇일때 전송대기건으로 티켓을 발행했음에도 답답한 미결건이 있는데.. 얼른 해봐야 겠습니다.. 유용한 정보 감사드립니다~~~

잘 해결되길 바라겠습니다.

아주 유익한 정보네요. 감사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중한 정보 감사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티켓 보내놨는데 아직 2틀째지만 답장이 없네요 ㅎㅎ
낼까지 지켜봐야겠어요

네. 트롤박스가 없어져서 불편함이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스팀 1600개 한달전에 보낸것이 안들어와서 티켓발행 한지가 20일지 지나도록 아무런 초지가 없네요
트롤 박스도 없어져서 어디 이야기 할곳도 없고 고객써비스가 엉망인거 같습니다.
비트렉스로 옮기던지 해야할려나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824.30
ETH 3420.53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