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1/14 포트폴리오 및 단기 시장 대응

in #coinkorea7 years ago

팩트가 아닌 지인이야기라 좀 우려스럽구요..
가상화폐 씨를 말린다는게 트럼프가 아닌 우리나라의 대통령이 할수있는 부분이 아닌걸로 압니다.
코인사장에 대한 정부의 정책이 저도 마음에
들진 않지만..이 사안에 '좌파정부'라는 단어를 여러번 연결시키시는게 ..또다른 왜곡처럼보이네요.
그 위에 누가있든 안정을 추구하는 공무원(정부) 의 공통된 모습 같네요..

그래도 그 전 정부보다 위안이 있다면 귀를 닫지 않고 (청원) 열고 있으니 우리가 지속적으로 우리의 목소리를 낸다면 변화하리라 믿습니다..

전체 국민으로 보면..아직은 코인을 규제하라는 여론이 (크게 벌었단 기사만 나오니 배가아파서+ 투기라는 기사만나오니+ 잘몰라서 내가 안하는것이니 상관없다) 더 큰건 사실이니..우리가 더 우리의 목소리를 내야 하겠습니다..

"좌파라서..우파라서..레드라서 그래.."보다는 적극적으로 지역 국회의원들에게 전화한통 문자한통 페북.트윗 메세지가 효과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Sort:  

좌파와 우파의 이념적 뿌리를 모르시는 분이네요. 시장통제와 시장개입이 어느 쪽이죠? 문 정부는 어느 쪽인가요? 전 정치 얘기하려면 기본적으로 정치경제철학 고전 최소 10권은 읽고 아는 척 해야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인데 님 같은 사람보면 참 스트레스가 받아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2067.61
ETH 2414.80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