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각 나라별 가상화폐 규제안+ 한국의 규제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in #coinkorea7 years ago

글을 읽어보니 새로알게된게 많네요^^
우리나라 규제가 엄청쎄고 불합리하다 느꼈는데..

미국.일본보다 오히려 특별한게 없군요.
일본 코인소득에 대한 세율이 그렇게 쎈줄 몰랐고
미국도 이미 세금을 물리고 있었군요. 실명제도 이미 시행하고 있었군요 ㅎ

역시 중국은 공산국가답네요. 그냥 칼이군요 ㅎㅎ

그런데 막상 다 읽으니 우리정부 규제안이 특별한게 없는 평범한것이였군요 ㅋㅋ
단지 암호화화폐에대한 발언들이 좀 무식한부분들이 있었나보네요 ㅎ

여튼 좋은글감사해요~

헌데 우리정부에대한 규제안에 대한 설명보단
꿀오소리?(그게뭘뜻하죠?? 스샷에 나온 트위터리안들을 말하시는건가요? )그분들에 대한 견해가 많은것같네요

다음번엔 우리나라 규제안을 자세히 알려주세요~
감사해요

Sort:  

그런감이 없잖아 있는거 같기도 하네요 ㅋㅋㅋ.다만, 한국이 아직 이 가상화폐에 대한 규제나 제도들을 명확히 정해놓지않은만큼 한마디 한마디가 저한테 크게 느껴지네요. 트위터리안들은 제가 알기론 아무 생각없이 지지하고 행동하는 분들로 기억했습니다. 말이 너무 심해보여서 좀 많이 이야기한거같습니다. 재밌게 읽어주신거 저도 감사드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162.63
ETH 2368.26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