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쉐어(Antshare) 날아오르나?steemCreated with Sketch.

in #coinkorea7 years ago (edited)

오늘 2017/6/18일 아침 5시경 antshare가 호재가 곧 있을거라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래서 그 정보의 신뢰성을 확인하고자 antshare에 대해서 알아보기 시작했죠.

일단 antshare는 중국에서 제작한 코인입니다. 방탄소년단(?) 익히 알려진 bitshare랑도 관계가 있더군요. 무려 ans/bts 단위로 거래를 해주는 거래소도 있었습니다. 정확하게 무슨관계인지까지는 못 알아냈습니다만 어느정도 관련이 있다는 것은 참고사항이 될만 한 것 같습니다.

트위터에서 검색했을시에는 중국에서 요즘 밀어주기 시작한다는 소문이 있었습니다. 중국의 이더리움(?)을 꿈꾸는 코인이라고 합니다.

antshare의 공식적인 최근 가장 핫한 호재는 winged와의 플랫폼 공유입니다.
문제는 발표한지 벌써 2016년11월7일이네요. 이미 식은 떡밥으로 보입니다.
https://www.antshares.org/en-US/Blog/Details/44

그럼 왜 Antshare가 최근 이틀동안 연이어 홈런을 치고 있을까요? (아무 이유없이 중국애들이랑 미국애들이 살리가 없겠죠?)

좀 더 자세히 파해쳐 보기로 했습니다.

https://www.antshares.org/

현재 엔트쉐어 홈페이지를 가면 4일 6시간뒤에 무엇인가 새로 발표를 준비한다고 나오는 스탑워치가 나옵니다.

아마 무엇인가 커다란 발표를 하려고 하는 것 같기는 하네요.

여기에 검색을 하다가 한장의 흥미로운 사진을 추가로 발견했습니다.

왼쪽에 있는 남자는 모두가 알고 있는 이더리움의 아버지인 Vitalik Buterin이고
오른쪽에 있는 남자는 Antshare의 대표인 Da Hongfei라고 하네요.

중국의 이더리움을 꿈꾼다는 Antshare의 대표가 비탈릭옆에 앉아서 컨퍼런스를 듣는다? 무엇인가 냄새가 납니다.

저의 검색실력으로는 이정도가 한계였지만, 혹 관계자(?)정보를 아시는 분은 제보해주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아무튼 이번 주 동안은 Antshare 주가가 어떻게 변할지 구경해보는 것도 꿀잼일 것 같네요!

Sort:  

결국 Antshare 날아올랐군요..

그러게요 예상이 맞으니 기쁘네요. :)

잘보고갑니다^^ 지금타기엔조금 겁이나네요...ㅎㅎ

흥미로운 글이네요.

비트렉스에 가입해서 보니 거래가 활발하네요 ㅎㅎ 저도 궁금해져서 검색하다가 여기까지 왔습니다! 더 알아봐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