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재미있군요.

ㅎ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 ^^

조이님^.^리스팀과 응원만 해드리네요
몇일전 블록체인매거진 책을~5월달부터 발매되는 첫창간호를 미리지인으로 부터 선물을 받았는데~책속엔 스팀잇마크도 보이고 무척신기했죠~블록체인의 전망이 굉장한것같애염
~~조이님 말씀데로 블록체인 강의까지 듣는다면~관심있는 분들에게 엄청좋을것 같네욤^.^

헐 그래요?? ㅋㅋ 어디서 발행한 책인지 궁금합니다.

리스팀 감사합니다!!

최근에 작성한 글이 없어서 댓글에 보팅했습니다.

(0.1$ 보팅 완료)

리스팀했습니다~~

최근에 글을 안 쓰셔서 댓글에 보팅합니다 ~ ^^

저도 리스팀해요.
저는 시골에 살아서 ㅠㅠ
오늘 블록체인 찾아서 읽고 했는데 강의도 있네요^^

리스팀 감사합니다!!!

(0.1$ 보팅 완료)

리스팀 했습니다.^^

(0.1$ 보팅 완료)

못가서 아쉽네요ㅜ 조이님은 가시나요?

아직은 확답을 드리기가 그렇네요 ㅋㅋ

리스팀 완료. :)

(0.1$ 보팅 완료)

강의가 비싸서
저는 패쓰...
갔다오신분 내용 공유 좀 ^^;;;

그래도 읽으러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50% 할인 쿠폰이 있긴한데 나중에 관심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ㅋㅋ

그것보다 근로자의 날 쉬는게 더 눈에 잘들어오는 저는 어쩔수없는 샐러리맨이군요ㅠ

같은 처지죠 뭐 ㅋㅋㅋ 저도 직딩

지방사람이라 참여 자체가 불가능하지만, 조우이님의 글이라면 널ㄹ ㅣ퍼뜨려는 드리겠습니다^^ 리스팀 완료

사랑합니다!!

(0.1$ 보팅 완료)

사...사랑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못 가지만.. 리스팀으로 응원해드립니다!

(0.1$ 보팅 완료)

감사합니다. 행사 응원 의미로 7 보팅드리려했는데.. 또 8 나오네요 ^^;

아이고 이러시면 저도 몰래...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189.57
ETH 3204.4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