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채굴 시황 : 글픽카드는 여전히 2배 채산성은 1/4

in #coinkorea6 years ago

download.jpg

아아 역시 불로소득은 오래가지 못했다.


이더리움 채산성이 박살이 났다.

그도 그럴것이 전세계 모든 그래픽카드가
자취를 감추고 채굴에 투입되었다.

채굴량이 12월 대비 약 40%가량 줄어들었다.
내 기준으로 말하자면 한 달에 이더가 2개 나오던것이
이제 1.2개남짓 나온다

가격은 절반이하로 떨어졌으니
채산성은 1/4로 줄어든 셈이다.

역시 인생 꽁으로 살려그러면 안된다

ddddddddddddddd.PNG

호구들


그런데 그래픽카드 가격은 아직도 천정부지로 올라가 떨어질줄을 모른다.
작년에 23만원에 출시된 전기먹는 하마 570이 60만원에 팔린다 ㅋㅋ

더욱 심각한 것은 저 가격을 보고도,
여전히 채굴산업에 뛰어드는 사람이 많다는 것이다.

지금 당장 500만원 투입하면,
한달에 100만원 수입이 나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인것같다.

나는 GPU채굴에 신규로 들어오시는분들에게 말하고싶다.

지금 들어온다면 당신은 원금 회수를 못할 것이라고.

왜냐고?

계속 높아지는 난이도로 채굴량은 매달 절반씩 떨어질테고
지금 수준의 ROI를 맞추려면 이더리움이 매달 두배씩 올라가야한다.

전망을 그렇게 보고 있다고?
그럼 차라리 이더리움을 사라

Sort:  

저도 한때 이더 채굴하려고 대행업체에 투자했다가 폭망했는데요
pow 채굴은 비추입니다
감사합니다

대행은 정말 사기가 많죠.. 위추드립니다

제가 일하는 피시방에도 이더리움을 채굴 하는 것 같던데... 지금 채굴량이 별로 안좋아서 피시방을 다른 사람에게 팔려고 하는 가 봅니다.. 그런 움직임이 보이네요.

와우 피시방에서도 하다니... 손님이 오면 채굴프로그램을 끄는 식으로 하나 봅니다 ㅎㅎ

더울텐데 말이죠

네 정확합니다 ㅋㅋㅋ 손님이없는 컴퓨터는 계속 돌고있고, 손님이 로그인하면 컴퓨터가 한번 재부팅되면서 켜지는데 그게 채굴프로그램이 꺼지는 거 같더라구요.. 요즘 너무 추워서 덥진 않네요 ㅠㅠ

채굴보다는 이더리움을 사는게
맞겠군요. 요즘 같이 뒤숭숭할때 사는것조차 꺼려지네요 ㅠㅠ

넵 확신이 없는 투자는 투기죠. 조심하셔야 합니다

아 채산성이 많이 떨어졌군요ㅠ 이더리움 가격이 훨훨 날아오르길 바랍니다~
짱짱맨이 함께 합니다!

감사합니다

설마 즐거운 디지털노마드 생활이 당분간 휴식기에 접어드는 건가요?
아아... ㅠㅠㅠ채산성 떨어지는 속도가 법무부 말바꾸는 속도에 필적하는군요... ㅠㅠㅠ

큰 손들의 글카 싹쓸이...

유시민 말에 공감합니다.

부는 분배되지 않고 있는놈들만 배부르게 해준다고ㅠㅠ

부는 왜 분배되어야하죠?

오늘의 명언
'전망을 그렇게 보고 있다고?
그럼 차라리 이더리움을 사라'
저도 그렇게 생각하는 1인입니다~>ㅁ<

그래놓고 아직 스팀도 안사셧쭁? ㅋㅋ

오늘은 맘이라도 짱짱하게 먹고있어야겠어요
너무 추워요

채굴로는 이제 한계가 온건가 하는 막연하고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을 합니다.

점점 알고 있는 거 가지고는 해먹기 어려워지고 있네요

잘 보고 갑니다.

This post has received a 0.78% upvote from thanks to: @jjangh1717.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Send minimum 0.100 SBD to bid for votes.


Do you know, you can also earn daily passive income simply by delegating your Steem Power to @minnowhelper by clicking following links: 10SP, 100SP, 500SP, 1000SP or Another amount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59.71
ETH 3164.5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