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오스 이야기] 블록프로듀서들이 처한 현실과 이에 대한 솔루션에 대해 생각해보자

in #coinkorea6 years ago

동적인플레이션은 재미있는 개념이네요. 댄이 구상? 하고 있는 새로운 스테어블 토큰? 과도 연계되면 더 재미있어질듯 하네요.

BP 입장에서도 BP를 위해 시스템을 구성하고, 인력을 뽑아 운영하는 측면에서는 분명히 이것도 하나의 투자이기 때문에 EOS 가격에 따른 리스크를 어느정도 BP도 가지고 가는게 맞지 않나 싶습니다.

서버 유지비용(클라우드 환경에서의 서버사양에 대한 유지비용 정도) 측면에서의 비용은 동적인플레이션 적용 + 인건비는 지금과 같은 정량의 EOS 지급 도 괜찮은 방법일것 같습니다. :)

Sort:  

개인적으로는 BP들도 이 정도까지의 가격하락은 예측하지 못했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동적 인플레이션 개념을 지지하는 비율이 꽤 높지 않나 싶네요. ㅎㅎㅎ 저도 개인적으로는 째시기님 말씀처럼 EOS 토큰 가격변동에 따른 리스크를 BP도 함께 짊어지고 가야되지 않나 싶습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095.11
ETH 2533.38
USDT 1.00
SBD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