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코인이야기 #18] 스팀달러는 왜 시장에 풀린걸까?

in #coinkorea7 years ago

저도 스팀달러가 거래되는 이유나 가격 형성에 대해 좀 의문이 생기기는 합니다. 앞으로 스팀달러로만 거래하는 쇼핑몰이나 서비스 등이 생기면 어떨지 모르겠네요. 그나저나 스달이 떨어진다 내지는 파는 것을 권유하는 글은 조심해서 쓰셔야 합니다...
dSlLnGJ.jpg

Sort:  

먼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이글을 통해 투자에 대한 방향을 제시할 생각은 하나도 없습니다.
혹시 그렇게 생각하실까 여러번 언급하였습니다.
이 글은 스팀달러를 팔라고 하는 글이 아님을 이 댓글을 통해서 한번 더 밝힙니다.

가격에 대한 내용은 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제가 아무 근거도 없이 이야기 하는것이 아니라,
나름대로 이유를 대면서 조심스럽게 말을 해도 가격이 떨어진다는 말을
자유롭게 못한다면, 스팀잇에 실망할 것 같군요.

저렇게 여러번 설명하기도 했고, 다들 제가 아무생각없이 떨어진다고만
하는것이 아님을 알아주실꺼라 믿으니 크게 노하시는 분이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농담으로 쓴 글인데 제가 전달이 서툴렀군요. 이모티콘 달려다가 트윈님 등장하시는 걸로 충분하다 싶어서 생략했는데.. ㅜㅜ

아하?! 제가 저런 정보가 느려서요...
저 그림이 어떤 의미를 가지는 지 잘 몰라요ㅠㅠ

isi3님의 말로 기분이 나쁘거나 하지는 않았습니다.
혹시 걱정하실까 미리 말씀드려요^^

오히려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실 저도 작성하면서 내심 불안한 부분이기도 했구요.)

글로써 대화하다보면 가끔 표정이나 제스쳐, 어조 같은
비언어적 표현이 중요하긴 하구나 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6982.11
ETH 2591.9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