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파이닉스 EOS 기반의 분산화 거래소 EOSFINEX 설립 계획 발표

in #coinkorea6 years ago
비트파이닉스 EOS 기반의 분산화 거래소 EOSFINEX 설립 계획 발표

6AD31550-85B8-458F-A4EB-F00D33C85BCB.jpeg
E05EE92D-95D8-4F3D-BB36-FC6ED36DBEB8.jpeg

홍콩의 거대 암호화화폐 거래소 비트파이닉스가 EOS 기반의 분산화 거래소 EOSFINEX 의 설립을 공식 발표했습니다.

트위터에 소식을 전하며 미디엄 계정을 통해서 보다 상세한 내용을 설명했는데, 이오스 파이닉스는 현재 비트파이닉스 거래소와상호 보완적 효과를 갖는 EOS 기반의 거래소가 될 갓으로 보입니다.

아직 거래소 자체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공개되진 않았는데, 반코 네트워크나 카이버 네트워크 형태의 거래소의 형태를 띄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상해봅니다. 혹은 이더델타류의 EOS 기반 특화 거래소가 될 가능성도 존재하구요.

하지만 무엇보다 비파급의 메이저 거래소가 특정 암호화 화폐의 명칭을 사용한 거래플랫폼을 런칭한다는 것자체에 큰 의의가 있어 보입니다.

6A9ABB19-FC66-4915-9354-A4BC9050D733.jpeg

어떤 형태의 거래소가 될지는 모르겠습니다만, 반코 네트워크 형태의 교환소 개념이라면 EOSFINEX 측은 상당량의 EOS 를 보유하고 있어야 할겁니다. 그래야 거래에서 일어나는 여러 트랜잭션을 부담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여튼 지속적으로 공개되는 이오스 관련 소식들 중 꽤나 파급력이 큰 소식임은 분명해보입니다.

Sort:  

항상 신선한 소식, 포스팅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EOS 행보는 참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확실히 EOS는 뭔가 남다르네요. 무척 흥미로운 포스트 잘 읽었습니다^^

세상에... 제가 그간 봐왔던 호재중에 가장 매력적이네요. 잠깐 생각해봤는데, 빗파이넥스 입장에서도 엄청난 사업아이템인 것 같습니다. 정보 감사합니다.

저는 비트파이닉스가 블록 프로듀서로 참여할 가능성도 크게 보고 있어요. ^^

네 저도 그 생각을 했습니다. 그렇게 되면 수수료로도 이오스를 가져가고, 채굴로도 이오스를 가져가니 이오스 부자가 되는 구조더라구요. 기대가 됩니다.

이오에스는 큰 폭으로 전진하네요.
완전 멋져요. 숨길 수 없는 아우라...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EOS는 빗썸을 비롯한 여러가지불확실성이 존재하지만 무궁무진한 가능성이 흥미롭습니다,하튼 기대되는 코인입니다..감사합니다^^

이오스가 정말 열일하네요.
올해도 암호화폐 시장이 작년과는 다른 의미에서 큰 성장을 할 것 같은 느낌이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Eosfinex 어제 뜨자마자 놀라서 에픽스방에 달려갔었죠 ㅎㅎ
이더주력투자할때 ethfinex 떳을때 좋아했는데 이오스 주력으로 바뀌고 빗파가 다시한번 eosfinex를 보여주니 참 잘 선택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

앗? 그냥 넘기듯 보내버린 뉴스였는데 EOSFINEX에서 상당량의 EOS를 보유해야한다는게 저한테는 새로운 시선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908.77
ETH 3191.8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