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pal Rating, 133개 코인 중 EOS 평점 5점 부여

in #coinkorea6 years ago

Darpal Rating, 133개 코인 중 EOS 평점 5점 부여

암호화 화폐에서의 무디스(Moddys)를 꿈꾼다는 Darpal Rating 이 암호화 화폐들에 대한 평가 리스트를 공개했습니다.

Darpal Rating 은 총 133개 암호화 화폐의 깃허브 활동을 분석해 커밋 갯수 등 총 5개 항목에서 평가를 매겼으며, EOS 는 이 중 5점 평점으로 2위를 차지했습니다.

1위는 Lisk이며 카르다노 역시 5점으로 커밋 수에서 EOS 에 비해 다소 약세로 3위를 차지했지만 높은 평점을 받았습니다.

이더리움과 비트코인은 평점 4.5 점으로 각각 5위와 7위에 올랐습니다. 스팀은 총 평점 3.5점으로 17위를 차지했군요.


현재 이오스 한국 사용자 모임 "코리오스(KOREOS.IO)의 웹사이트와 채널"을 개설하여 운영중입니다.

▶ EOS 한국 유저 그룹 공식 웹사이트 : http://KOREOS.IO
▶ EOS 한국 유저 텔레그램 그룹 : https://t.me/joinchat/AhJxZhCvnXmoAafR8ZOEdg

Sort:  

이제 비캐는 관심 없으신가요????

이오스팀 가즈아~

이오스 투자자로서 좋은 소식이네요

꾸준히 할일하는 이오스네요

소식 감사합니다

리스크, 이오스 대단하네요. 스팀도 괜찮은 순위에 있고요. 오늘은 암호화폐 반등의 날입니다 ㅎㅎ 가즈아~~~^^

점점 다양한 기관에서 이런 분석이 나오면 전체적인 평균이 또 나오겠죠. 좋군요^^

cryptomiso만 보고 있었는데 Darpal ratings라는 곳은 처음 알게 되었네요 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상위권에 lisk나 aeternity 등 생소한 것이 많네요.
음 잘 봐야겠습니다.

weiss ratings 이랑 비슷한 곳인가보군요

솔트코인은 평가도 안되있는건가요?
관심있게 보고있던 코인이였었는데

일단 133개 정도만 샘플링한것 같습니다.

이오스를 구매한 저에게는...왠지 좋아보이는 정보네요..ㅋ.ㅋ
평점이 좋다는 것만으로도 왠지 조금은 맘이 가벼워지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33.39
ETH 3506.4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