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CME에 대한 혹시나 하는 생각...

in #coinkorea7 years ago

로저 버의 숏에 정당함을 부여하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요... 어느 글에서 보니 드레곤 슬레이어가 내부자 말로는 실현 가능성이 있다고 하던데, 만약 사실이라면 정말 cme상장 직후나 적정 때에 가능할 지도 모르겠네요. 그래서 저는 한국프리미엄 지표와 디시인사이드 커뮤니티같은 갤러리를 심리적 지표로 보고는 합니다. 두 수치가 높아지거나 광기에 도달할 거 같을 쯤에는 슬그머니 빼곤 합니다. 큰손들은 개미도 개미지만 한국 개미를 가장 좋아하지 않을까요..

Sort:  

드래곤 슬레이어는 실패하든,성공하든 무슨 작전이었는지나 좀 알았으면 좋겠군요.

저도 그렇습니다ㅎㅎ 어느 예측도 못할 방법으로 시장을 혼란시킬지 호기심을 자극하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809.89
ETH 2684.34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