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 대형 고래의 파워다운을 목격했습니다 ~~뉴비 분들 파워업 준비 중인 분들 잠시 참아주시길~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신규 1.jpg

hukyong74입니다.

어제 비가 오더니 바람도 불고 다시 추워 졌네요.
스팀잇 어르신 분들 건강 관리 잘 하세요 ^^
오늘도 스팀과 스팀달러의 반등은 없나 봅니다.
6000원대 가격부터 계단식 하락을 보이고 있습니다.
저의 예상처럼 고래 들의 파워 다운이 시작 되었습니다.
외국인 흑동 고래들도 다운을 시작하였습니다.
명성72의 파워다운 시작을 보았습니다.
어마 무시한 파워가 눈에 확 들어 오더군요 ~
대형고래가 그리 다운을 하니 뉴비들은 꼼짝마 다운에
벌써 파워업 한게 반토막 가까이 떨어지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장투라 하지만 떨어지는 총자산은 마음이 무거울 것입니다.
그래서 파워업도 때가 있습니다.
무조건적 파워업은 대형 고래의 먹잇감이 됩니다.
6000원대 파워업을 하셨다면 엄청난 손해를 보셨을겁니다.
외국인 흑동 고래의 파워 다운이 언제까지 계속 될건지 ㅜㅜ
외국인 고래들은 역시 어마 무시한 돈으로 파워업 다운을 하니
떨어지는 칼날에 파워업 했다간 손해를 엄청 볼것으로 생각됩니다.
스팀잇 존버 분들 참 많으십니다 .
외국인 고래의 파워 다운은 정말 무섭숩니다.
무턱대고 파워업은 정말 참아 주셨음 합니다.
투자를 하는대도 시기가 있는 법입니다.
외국인 고래의 파워 다운이 여러 곳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조심 또 조심 하시고 파워업 시기를 늦춰 주시길 ~~
3.JPG
6300원대 가격부터 계속 계단식 하락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 쯤 해서 강한 반등이 없다면 또 떨어질건 뻔합니다.
물량벽 쌓아가며 매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4.JPG

아래는 외국인 고래의 파워다운 하고 있는 모습니다.
어마 무시한 고래입니다.
이 계정 말고도 또다른 계정도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
이런 고래들 몇명이서 파워다운 한다면 답은 나옵니다.
아직도 어마 무시한 이득이기 때문에 파워 다운을 하는 것입니다 .
파워업을 준비중인 뉴비 분들이 계시다면 조금 더 상황을 보시고 하시길~
1.JPG

파워업 준비 하시는 분들에게 ~~~조심 일단 또 조심

리스팀 해주세요 많은 분들이 보실수 있게 ~~

Sort:  

안녕하세요!!
이런 뉴비뿐만 아니라 스팀잇을 하고
현질 하실분들이 꼭알아야할 정보네요
감사합니다.

계속 요즘 사람들 꼬시면서 하락 계단식 하락하고 있네요~

Hey @hukyong74, great post! I enjoyed your content. Keep up the good work! It's always nice to see good content here on Steemit! Cheers :)

흐억 고래의 파워다운은 정말 무섭네요 ㅠ.ㅜ
정보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리스팀해서 많은 분들과 함께 공유할께요~

이분 다른 계정으로도 막 보내는거같더라구요 ~~
일단 파워업 준비 하시는 분들은 조심해 줬으면 합니다.

와~ 정말 어마무시하네요.. ㅜㅜ

외국인 들은 자금력이 어마무시 ㅜㅜ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고래들 파워다운 조심해야겠네요..

파워업 하시는 분들은 조심요 ~~

아ㅠ정말 어디까지 떨어질런지 말이죠.ㅠ

외국인 고래가 계속 파워 다운하고 있습니다 ~

눈물나네요ㅠㅠ
6000원대 파워업ㅠㅠ

ㅜㅜ 엄청 손해 보셨겠네요 ㅠㅠ 역시 외국인 고래 파워 다운은 무섭 자금력이 어마무시 하네요 ㅜㅜ

뉴비들은 이래도 저래도 힘들네용 ㅠㅠ

그니까요 ㅜㅜ 외국인 고래는 어떻게 막을수 없는듯 자금력이 어마무시 ㅠㅠ

Upvoted ☝ Have a great day!

Thank you. Have a nice day.

ㅠㅠ다운하고 나가려는 걸까요? 무시무시 하네요 헉 뭐 할수 있는 게 없네요...그냥 있는 수 밖에...정보 감사해요^^

뉴비 분들 엄청 손해 본듯합니다 ㅜㅜ 파워업해서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167.83
ETH 3499.47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