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감원 직원 비트코인 내부자 거래로 매도 차익 ~~

in #coinkorea7 years ago

1.JPG

@hukyong74입니다

바른정당의 지상욱.하태경의원의 금감원 직원 비트코인 내부자 거래를

통해 700만원의 수익을 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역시나 금감원 직원들도 가상화페에 투자하고 있다는걸 한둘 일까요?

해당직원은 국무조정실에 근무하고 있어서 가장 먼저 가상화폐 미성년자

규제 발표 2틀전에 모두 매도한 것으로 알려졌네요 .

중소기업벤처기업부 에서도 역시 암호화 화폐에 412억원을 암호화화폐에

투자한 것으로.... 역시 정부에서도 다 가상화폐에 투자해 놓고

서민들 한테는 투기다 하면서 폐지니 규제니 ㅎㅎㅎ그랬던 거??

제발 서민들좀 살리도 ~~니들이 매달 받는 월급은 누가 주는거냐고 묻고 싶다.

이젠 가상화폐 가지고 흔들지 말고 가상화폐도 금융으로 인정하고 보안만 철저하게

한다면 아무 문제없을 것으로 보인다.

국민을 먹여 살리지는 못할망정 판을 깨는 일은 없었으면 합니다.

하태경의원 물고 늘어지는거 잘 하시는데 ~~금감원 아주 파헤쳐 주길...

짱짱맨 태그는 하루에 한번.jpg
황금개 스팀잇.jpg
Ourselves 캠페인 스팀잇.jpg

Sort:  

정부가 바뀌어도 읫대가리들이 하는 일은 변함이 없나 봅니다 결국 인간은 자신의 지위를 이용해서 손해 안 보려고만 하죠 진짜 정부가 가상화폐에 대해 하는 짓들은 역겹습니다

서민이 가상화폐하면 투기고 ㅠㅠ 지들도 그리 하면서 ㅠㅠ 이럴줄 알았어요

안녕하세요, 하라는 금융감독은 안하고, 또 사기짓을 하고 있네요.

7 DAY BLACK & WHITE PHOTO CHALLENGE 의 다음 도전자로 @joylover7 님을 지명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제 포스트를 참고해주세요
https://steemit.com/kr/@joylover7/7-day-black-and-white-photo-challenge-1

원래 금감원 애들이 사기짓 하는 집단입니다 ㅋㅋㅋ 정부도 그렇구 ㅠㅠ

ㅋㅋ;;; 씁쓸하네요 ㅠ
나라 꼴이 =_=....

다들 아셨을겁니다 머 ㅎㅎ척하면 척이죠 머~~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999.40
ETH 2646.8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