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 휴스턴 밋업] 참여에 앞서서

in #coinkorea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밋 여러분. 몇일 뒤에 EOS Seoul meetup 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EOS 의 개발사인 block.one 이 Hash Lounge 와 함께 개최합니다.

Seoul 밋업은 공식 밋업이지만 현지시각으로 11일 오후 5시에(대략 5시간 뒤) 미국 Houston 에서도 unofficial meetup 이 열린다고 하네요.

눈치채신 분들고 계시겠지만 저는 미국 휴스턴에 거주중인 스티미언입니다. 멀지 않은 곳에서 밋업이 열린다고 하여 저도 한번 참여해보려 합니다.

구체적인 밋업 관련 정보는 여기 에 있습니다.

기대하지 않지만(?!), 휴스턴에 계신 다른 스티밋분들이 계시다면, 밋업 참여는 Eventbrite 을 통해 할 수 있습니다.

pre-meetup1.png

아마도, 공식 밋업이 아니다보니, 대부분 테크니컬하지 않은 질문들이 오고 갈 것 같습니다.

Houston meetup 에서 대신 해주었으면 하는 질문이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Sort:  

동시 진행이군요. 어떤 내용일지 궁금하네요. 후기도 기대해 봅니다.

좋은내용 나왔으면좋겠네요

아 지금쯤 끝났겠네요. 수고하셨습니다. 어떻게 됬는지 알려주실수 있나요?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30.34
ETH 3251.57
USDT 1.00
SBD 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