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비트코인 캐시 기금 2월 보고서

in #coinkorea7 years ago

아마 18년도는 비트-라넷 vs 빗캐의 대결로갈꺼라고 보는분도 많은데, 찰리와 지한이가 친해지길바래 찍은것처럼 서로 다름을 인정하고 다른 길을 가길바랍니다... 이름이 비슷한게 ,태생이 같다는게 분쟁의 소지가 많긴하지만요 ㅠㅠ

Sort:  

sbi가 "bch만"채굴한거에 대해서 어케보시나요?

크레이그박사가 David?씨 가족들에게 소송당한거 보셨나요? 소장?이라고해야하나 읽어보면
크레이그 박사가 거의 사토시그룹의 일원인건확실해 보이는게 어케보시나요?

SBI가 엔체인이랑 협약을 맺고 네트워크지원을 한다고 했으니 그냥 그 수순으로 보고 있습니다.
오히려 궁금한건 GMO가 BCH를 채굴하던데 비트코인도 채굴중인지 궁금하네요

gmo가 빗캐도,비트도 둘다채굴중이더라구요. 채굴량도 올렸더라구요..

데이비드 크레이먼의 회사한테 소송당한거 아니었나요?
증거자료로 낸게 한 20개 되던데 둘러 보려다가 지쳐서 관뒀습니다.
예전에 크레이그다 비트코인은 자기랑 데이비드 둘이서 만들었다고 한 적이 있긴 하더군요

데이빗 형제 Ira Kleimen가 소송한걸로알고있숩니다만...제가잘못안것일수도ㅠㅠ
크레이그가 사토시그룹의 일원인것
같다는 생각이 큽니다
때마침 브룩피어스?가 사토시는 죽었다고한말도 곱씹게되구요..
물론 법정다툼이 끝나봐야 알겠지만
디테일적인면이 좀 굉장히 흥미롭고 재미있더라구요(가십거리적재미요)

이게 크레이그랑 데이브가 원래 같은 회사였는데,그 당시 비트코인을 마이닝 했고 그건 회사의 지적재산이니 뭐니하면서 이야기가 전개 됐던것 같네요

우지한이 재미있는 발언을 했네요

프라이빗강화-은행권 스타트업 어찌구
그와관련된분야에 투자할꺼라던데..
빗캐 프라이빗 어찌구가 5월에 하드포크한다던데 그런걸보면 음..??
sbi같은 금융기업과의 연계 이런걸보면 뭔가 새로운걸 시도하려는것같은데 어케보시나요?

Sbi는 투자은행이니까 BCH와 엔체인에서 뭔가 비전을 보았디에 투자중인듯 합니다.
그리고. SBI는 리플도 도입중이고 블럭체인에 대해서 전반적으로 투자를 많이하는 편에 속합니다

전 sbi가 어째뜬 금융권이란거에 신경-관심이 많이갑니다. 돈은 역시 돈놀이 아닙니까?!!
돈놀이할줄아는 쪽에서 들어온다는게..
뭔가 더 큰 그림이 있는게 아닌가 싶은데..
sbi그룹태생상 it쪽과 도뗄수 없지않나요?

어째뜬 비트코인(캐시)이 금융권과 손잡는다는 것이 설레네요.

비트코인 캐시 프라이빗은 잘 모르겠지만
비트코인 프라이빗 이야기 하시는 거면 그건 비트코인와 Zclassic의 콜라보 하드포크입니다.
투자가 타이젠이 꽤나 추천하고 있죠.
콜라보 하드포크인지라ㅜ좀 신기해 보이긴 합니다.

Craig Wright Claims Bitcoin Cash Will get Privacy Features in May 2018
이란글을 레딧에서 본것같은데...
크레이그박사 트윗이였는지..
헷갈리네요

저게 5월이면 비트코인 캐쉬 하드포크시기인데,
관련 Op_Code 활성화 된다는 뜻으로 보이네요.
활성화에 맞춰서 뭔가 준비를 하고 있을 가능성도 있구요

10억명이 사용한다란얘기도 재미있네요
크레이그박사의 트윗에보니
빗캐는10억명?이상이 사용할꺼고 그때가격이1억이상이될것이다. 뭐이런글을 본것같은데
가격적 목표도 세워둔것가싶네요ㅎㅎ

참 라넷은 어케보세요? 해시가ㅠㅠ...ㄷㄷ
잡소리가 길었네요, 환절기 감기조심하세요^^

라넷은 일단 언제나올지가 궁금할 뿐입니다.
올해에는 나올런지....
그리고 여러가지 불편해 보이는 점이 보이는데 이게 실제사용시에 불편을 초래할지 아니면 결국 기우로 끝나는 선에서 그칠지 궁금하네요

라넷은 넘나복잡하고...잘될지싶은데..
좀 부정적으로보다가도....
ms에서는 빅블락보다, 라넷방식이 더 효과적이라고 하던데.. ms..면 신뢰가가서
라넷이 잘되려나?싶기도하고 이리저리 휘둘리네요

ms가 딱히 블럭체인쪽에 전문지식이 있을거라돈 생각되지 않네요.그것도 퍼블릭 블럭체인에요.전문가들은 대부분 블럭체인 업계에 몸담고 있는지라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5775.18
ETH 2600.82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