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비트코인 $11.2k 도달, 본게임은 이제부터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본 게임은 이제 시작이군요.
즐거운 관전을 위해, 팝콘이라도 쟁여야 하나 싶네요.

제가 구독하고 있는 어떤 분석가께서는 흥미로운 분석을 해내셨습니다.
최근, 열흘 넘게 동일한 상승 패턴을 보이고 있다는 차트분석이었는데요.

매일 동일한 시간이 되면 오르기 시작하고,
또한 동일한 시간이 되면 하락하는 패턴이 반복된다.

상승량과 하략량에 따라 일봉의 색깔은 바뀌지만,
패턴 자체는 동일하게 유지되고 있다는 분석이었습니다.

잘 이용하면 단타로 수익을 낼 수도 있는 분석이기도 하지만, 저는 이를 보고, 여전히 큰 손의 알고리즘에 의해 장이 좌지우지 되고 있다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지난 일주일 동안, 큰손 형님이 미미한 우상향으로 죠그다이얼(?)을 맞춰놓고, 어디 멀리 고향에라도 다녀 온 것은 아닌가 싶네요.
물론,매일매일 우연의 일치 였을 수도 있구요.

CET토큰의 성장을 보면, coinEX의 거래량이 늘어나고 있나 봅니다. BCH 기축 거래소라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네요.

좋은 글과 동향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157.69
ETH 3122.82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