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맥아피가 앞으로 세상을 바꿀 알트코인을 추천한다고 합니다.

in #coinkorea7 years ago (edited)

캡처.PNG

세계적인 백신프로그램 McAfee 개발자이자 대표인 존 맥아피를 아시나요?
이분은 다양한 코인들에 투자를 하고 블록체인기술을 높이사는 유명인사중 하나입니다.
그의 비트코인에 대한 믿음이 얼마나 강하냐면 그는 인터뷰에서

"만약 3년안에 비트코인 가격이 50만불가지 않으면 국영방송에서 나의 거시기를 먹겠다"

라고 말할 정도로 비트코인에 대한 그의 확고한 믿음을 보여준 사람입니다.
그런 그가 오늘 트윗을 한개 남겼는데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존맥아피.jpg

"내일부터 나는 특이한 알트코인들을 매일 소개할 것이다. 현재 나와있는 2000개의 대부분의 코인은 사기이거나 쓸모없는것들이다. 나는 모든 백서들을 다 읽었으며 어떠한 코인들은 내가 투자를 했으며 다른것들은 소유하지도 않고 있는 것들이다. 앞으로 소개할 코인들은 세상을 변화시킬것이고 당신들도 이러한 변화를 가지고 오는데 도움을 줄수 있을것이다"

앞으로 존맥아피가 소개할 코인들이 무엇인지 구금하네요 매일 트윗을 지켜보는 재미또한 있을거 같습니다. 맥아피가 소개하는 코인중에 남들에게 잘알려지지 않은 코인들이 있으면 스팀잇을 통하여 저도 소개를 해보겠습니다.

Sort:  

jone McAfee 는 90년대 이미 McAfee 를 팔아서
더이상 대표가 아니지않나요?

팔고난 이후로 하는 투자도 다실패했구요.
마약문제도 심각한 사람이구요
한때는 살인혐의까지 있었던 사람입니다.

그닥신뢰가 가는사람은 아닌것같은데요.
저런분이 저렇게 말하니 오히려 좀 걱정이 됩니다ㅠㅠ

아 더이상 대표가 아니군요 몰랐습니다!
투자 실패와 마약문제가 심하다니 ㅎㅎ 그냥 늘쓰던 백신이라 백그라운드 체크가 부족했던거 같습니다. hexdekor님 말 들어보니 진짜 걱정이 앞서네요!! D:

이분이 푸쉬해서 폭등한 코인이 몇 개 있었던 것 같은데요 ㅋㅋㅋ

네 펌핑 발표 한거 같네요 ㅎㅎ

십만불도 아닌 오십만불이라니...갈거같긴 합니다만..

안가면 저희는 돈을 잃겠지만 저분은 거시기를...

50만불이라니...ㅎㅎ대단한 영향력을 가지신 분이네요!! 어떤 알트코인을 소개할지 궁금합니다

네 그렇지 않아도 발표 하기전에 미리미리 투자한 코인들을 파볼려고요! 한개씩 찾으면 올려보겠습니다!

오우 공약으로 건게......오우.....

ㅎㅎㅎㅎㅎ 세상 모든걸 건 느낌입니다..

매일 절 귀찮게 하는 맥아피의 주인공이 실존 인물이었군요... 그것도 아주 멋지시네요

네 저도 매일 귀찮음을 당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699.39
ETH 2655.06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