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체인 wanchain 토큰 ->코인 스왑 드디어 시작합니다 반드시 하세요 !!!

in #coinkorea7 years ago

ICO를 하다보면 전설적인 소문들이 들립니다
100배 1000배 탕진잼!!예

그중에 내가 들어간 코인도 혹시...?
라는 생각이 드는 코인들이 한번씩 존재하죠
트..트론이라던가... 아이콘이라던가...

그런데 아이콘급 코인을 강제홀딩했다면요?!

바로 그런일이 일어났습니다

제 인생을 바꿔줄 코인 완체인입니다+_+
당시에는 그정도의 기대감을 안가졌는데..

완체인은 여타코인과 다르게 패기가 쩝니다
2017년 10월4일날 ICO를 끝낸 이코인은
메인넷을 세우기전에는 코인을 상장하지 않겠다고
선포하고 개발을 한코인 입니다.

실제로 이더델타서 거래한 토큰조차도 소각시키겠다고..
정말 2월2일인 여태까지도 완체인은 상장을 안했습니다

스캠은 당연히 아니고...
패기조차 엄청난 코인이었죠
당시 제가 주운가격은 400원수준?

총 토큰발행수는 2억1천만개에
ICO판매량은 51%인 1억개 조금입니다.
당시 모집금액은 360억

특이했던건 white list를 받는데
실버/골드 등급으로 나눠서 받았죠

제기억이 맞다면 골드는 6.8이더로해서 선착순으로받고
그다음날 실버는 45이더 제한으로 해서받았습니다

당시에 6.8이더를 참여하고 나니 캡이30%만차서
다들 이코인 망코아니냐고 했지만..

45이더 실버캡일때 몽땅몰빵하여 46.8이더를

했는데 신의 한수 였습니다 ㅎㅎ
실버캡 진짜 넣자마자 끝났거든요

그리고 지급받은 41184개의 wan 체인
그리고 하도 오래지나서 잊고 지냈는데
이코인의 행복회로가 돌아갔습니다

왜냐면 얼라이언스들이 어마어마하게 올랐기때문이져
특히 아이콘은 흠흠...
여하튼 완체인에 대한 기대감이 엄청납니다
그런 완체인이 드디어 4달간의 침묵을깨고
스왑을 합니다 그리하여 저도 스왑기를 씁니다

저는 카테고리1에 해당하는 사람이라!!

https://github.com/wanchain/go-wanchain/releases/tag/v1.0.0
깃헙에서 지갑을 다운받습니다!!

윈도월렛이라 wanwalletgui win64를 다운

압축을 해제하고...!!
wanwalletgui 를 실행합니다


블록 로딩이 끝나면

이와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Account를 클릭

비밀번호를 만드시구

시키는대로백업을 합니다
그럼 퍼블릭주소를얻고
https://swap.wanchain.org/
스왑으로 갑니다
로그인을하고

등록하면!

이런식으로 말미에 적힌주소로 보냅니다

이렇게 전송을하면 1~5일이내로!!!
본인의 지갑주소로 입금이됩니다 완코인이!!!

캡쳐프로그램들이 지갑위에서는 잘안돌아가네요
아무래도 보안떄문에 그런가 봅니다
3월말까지 스왑받는다고 하니 꼭 신청하세요

왜 오토매틱으로 바꿔주지 않는가?

그부분은 당연히 완체인토큰은 erc20토큰이라
마이이더월렛에 들어가지만
완체인 코인은 말그대로 코인이니깐
새로이 만들어진 완체인 월렛에들어갑니다

마스터노드가 된다는 이야기가 나오니
엄청 기대해봅니다 가즈아~~~~~~~~!


팔로우와 댓글은 엄청난 동기를 부여하게 해줍니다 (__)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힐링스님 추천이라면...!??!?

메인넷 가기전까지 상장 안한다고 하다니ㄷㄷ
정말 패기가.. 자신감이 상당하네요
그로인해 사람들 믿음도 주는것 같고
저로서는 상장 됐을때를 기다려야겠네요

역시 남다른..
힐링스님따라 완체인 매수하러 가야겠어요ㅋ

힐링님 오랜만이에요
처음에 제목에 '완전체'라고 써있는줄 알았어요
스팀님의 신남이 글에서 느껴지네요
저도 줍줍해볼까여ㅎㅎ

!?!? 이런거가 있었군요

기다리시고 기다리던 완체인이?!

크 완체인 탐나는군요.. 대박기원합니다.

드디어 완체인 갑니꽈아아아아.

아 그때 완체인을 샀어야했어...스님 ㅊㅋ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59374.25
ETH 2544.66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