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좋아하시나요? 재밌는 코인이 ICO한다고 합니다

in #coinkorea7 years ago (edited)

전 학창시절 게임광이었습니다
얼마나 좋아 했냐면...

아버지가 컴퓨터를 아작내신적이..

21224427_486123528419603_8604437206204940288_n.jpg

무려 두번이나 됐거든요
그런성향이 남아서인지!!

아직도 언젠가는 게임을 만들어보고싶습니다 +_+
내가 기획한 게임을 해보고 싶은게 소원이긴한데!!

게임은 하고 있지는 않지만
여전히 ICO중에 게임관련코인들은 자주 둘러보는편입니다
다운로드 (1).png
요즘들어서는 트위치나 아프리카 방송을 통한
라이브중개플랫폼들이 많더라구요

그 플랫폼을 블록체인화하여 개발하는 회사가 나왔습니다.

바로 플레이투라이브인데요.

스트리머,게이머 및 esports팬을 위한 트위치같은 플랫폼이랍니다
코인을 활용한 베팅 및 티켓팅 클라우드펀딩시스템이나 에스크로시스템등
모든서비스를 이 LUC를 활용합니다.

비코인부터시작해서 많은 분야들이
빠르게 블록체인화가 되어가는것 같습니다.

그럼 ceo가 누군지를볼까요?

알렉스.png

더 게임쇼 (The Game Show)의 창립자라고 합니다

더게임쇼의 경우 전세계의 큰 이스포츠 대기업중
하나로 평가받으며 약 370억의 회사 가치를 인정 받았다네요
http://www.gameshow.net/?__c=1 < 여기가맞는가?

이스포츠 게임판에서 놀던감각을
ICO로 승화시켜서 블록체인화 하겠다는것 같습니다.
프리세일.png

현재 프리세일에 대한 일정은 이렇게 잡혀있습니다.
1월 25일날 진행을 하게 되는군요

한 5이더정도만 들어가볼까? 라는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_- 잠시 생각해보니 1이더당 100만원으로 잡았는데
지금 거의200이네요....

사실 잘알려지진않은 코인이라 예전 stex 5이더드간
수준으로 생각했는데.. 일단 1이더~2이더 정도로
잡아볼까 합니다 ㅋㅋ

추신: 디테일 정보를 안적었네요 뭔가허전했는데
13억개 발행량 + 하드캡은 3천만달러
1LUC 당 0.05불 650억정도 모으네요

가즈아~~~~~~~~~~~~~~

hqdefault.jpg

Sort:  

글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참고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힐링 스님!!
게임관련 코인이라니 메디블록에 이어
점점 코인계가 다양화 되어가네요.
세상의 변화가 점점 가시화되는 느낌이에요!!
소개해주신 코인들이 어마어마한 위력들을
보여주고 있어 놀라울 따름이옵니다 ㅎ.ㅎ

이건 그렇게 까지 유망한게 아니라 저도 신기한거라 들어갑니다 +_+
양계장 아니겠습니까 ㅋㅋ

이스포츠 광팬으로.. 가능성이 투자해봅니다!
저도 소소하게 1이더 정도.. :)
소개 감사합니다!!

오늘도 이렇게 팬들이만나네요!

코인화되어가는 종류가 점점 늘어가는 가운데
과연 살아남는 코인은 어떤 코인이 될지...

잘 보고 갑니다.

네 시장은 갈수록변화되는데 기존의 철옹성을 블록체인시장이 먹을수있을지 ㅋㅋㅋ

아직 시간이 좀 남았네요~
아직 ico 한번도 안해봐서 좀 어리버리 되는데 힐링스님 글보면 슬슬 배워봐야겟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ICO도 한번해보시면 음 이렇구나 하고 생각이바뀌십니다 ㅎㅎ

흠 괜찮군요
힐링 스님의 법력을 믿고
1.5이더정도..

법력이라니여 할랄루야!!!!!!!!!!!!!!!

게임 관련 코인도 있군요. 정말 하기에 따라서 어디에나 코인을 적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네 블록체인자체의 가능성은 정말 무궁무진하져

흠 ico 한번도 안해봤는데 요즘들어서 한번쯤 해볼까 고민중인데 좀 알아봐야겠습니다.

첫입문이면 더 유망한ico들이 존재하긴합니다 고려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실생활에 연관되어 있는 코인들이라면 미래가 있죠.
한번쯤 들어가 볼 만한 코인이긴 한 것 같네요!

네 유망하진않아도 고려해볼만한것같습니다 ㅎ

5이더가 옛날엔 150이었는데 -_- 울고싶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778.23
ETH 2434.76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