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떡락 패닉셀오면 어디까지 내려갈까?
항상 말도 많고 탈도 많던 비트코인 시장
많은 사람들의 시샘속에서 꾸준히 성장중이지만 버블이 장난아니네요
5월당시의 버블수준을 보는것 같습니다
오늘 최고 김치프리미엄은 18%까지 였습니다
당시 5월에도 버블터지고나서 회복까지 2달을 횡보쳤는데 과연...?
제가보는 비트코인 발차트 지지선들 ㅋㅋㅋ
근본없는 비트가 1차저지선 870대선 2차 650~700 3차 550 4차 350
이거깨지면 슈슈슈슈슈슈슛퍼 패닉셀이라 예측불가능
하지만 870까진 내려오지만 그이하는 내려가지 않을까 하지만.. 이미 장이 미쳐있어서 몰겠네여
말그대로 안내려오고 슈퍼떡상할수도 있습니다
아주 여얼심이!! 저점에 팔아치웠습니다 ㅋㅋㅋ
후회는없습니다 저가격보다 밑에는 올거라는 믿음을가지고 존버중임다
슈퍼떡락이지금왔으면하는 이유중하나가..
ICO를 넘많이들어가서 비트 7천불할때 했던거라...
상장해서 몇배오른다고해도 비트값도 안나올까바 걱정입니다
sell bitcoin!!!
아...플래그 꽂고 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익?
sell~~~~~~~~~~~~~~~~~~~~~~~~~~~~~~~~~~~~
무섭네요..하락장..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