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코인으로 생활하는 필수품 센트라카드를 신청해 보았다.

in #coinkorea7 years ago (edited)

희대의 망코였다가
요즘 들어서 각광받는 센트라코인!!

제가 ICO때 60이더치사면서
주변에 마구알렸죠

메이웨더를 보고 일단 들어갔고!
두번째로 모나코코인 이나 텐엑스페이보다
기능은 좋은것 같으니 이거 상장하면
최소 1.5달러가 4달러~10달러는 가지 않을까?!

IMG_2659.jpg
그때 얼마를 드갈지 열심히 고민하다가
300이더였나 500이더이상들어가면 티타늄카드준다길래
오오.... 1억5천이면 티타늄?!
DQmcYWWeRotbHyKJbSSQbnfnnMEz4yP9RDzR7ModihAsEJH.jpg

메이웨더의 티타늄카드 인증을 보니 딱히..
사고 싶지가 않아서 정확히 40이더의 ICO와
당시돈으로 5%저렴하게 20이더치의 센트라코인을
크립토피아에서 줍줍줍

40이더면 무려 골드메탈카드를 줬습니다 !!
2a89b65401cb298b1c27ef6f45583a94.gif

그렇게 ICO가 끝나고
센트라.png
코인지갑이 끝났더니 센트라가 이제 시작이라며
굴착기를 장착합니다

부끄럽다.png
3만사토시가.. 2285사토시까지 내려갔다가..
이제 다시 원상회복! 비트오른값치면
말그대로 1.5불에산게 0.2불갔다가 4불까지 올라온셈

무려 9월부터 4개월동안 날 힘들게한코인
여하튼 그애증의 센트라가 올라와서 요즘 축제각!!


잡담은 그만하고... 사실 이글은

킹빗.png

@kingbit 킹빗님이 요청한 센트라카드발급방법입니다.

근데 저도 뭘 알아야 -_-;;
일단 그래서 저도 도전했습니다
사실 저의 카드는 빗셋코리아가 해줬거든요
그럼 저의 화이트리스트때 신청했던걸 응용해서 !!
한번 적어보겠습니다

#1. 인터넷 주소 : https://www.centra.tech/ 가시면
센트라카드2.png
카드 밑에 preorder now 가있습니다.

#2. 1. Card order form을 영문으로 입력합니다.

센트라카드3.png

#3 이제 카드를 선택합니다
센트라카드4.png

히익? 카드신청하려면 센트라 코인 홀딩을...하나 봅니다
센트라 50개 블루 10,000개 골드 100,000개 블랙이네요
각혜택은 제기억이 맞다면...
(블루 0.8% 골드 1.25% 블랙 2% 티타늄 3%)
이렇고 또한 센트라토큰 소지자는 매분기마다
전체 수수료의 약 20~25%를
보유량에 따라 지급하고 티타늄은 더 받는걸로..

골드메탈과 티타늄은 신청할수도 없군요 +_+

ICO 당시에는
블루5 eth 골드 30 eth 골드메탈 40 eth 블랙 100eth 티타늄 500 eth
라고 기억하고 있습니다.

센트라카드5.png

그렇게 센트라모든폼을 작성후에 프리오더를 신청하면
위와 같이 나오게 됩니다.

그럼 끝!!! 이제 기다리면 될듯 합니다

아마... 카드가오면 코인홀딩을 걸고 사용하나 봅니다.

ICO참여자는 홀딩을 안해도 되는가 보군요


###센트라카드 실제로 사용영상 입니다.

저도 한번 도착하면 실제로 사용해보겠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헛 헛 저에게 바치는 글이시니 풀봇팅을 안할수가 없죠 ㅋㅋ

ㅋㅋ ! 감사합니다 열심히 썼습니다

센트라는 정말 카드가 나왔군요!! 가상화폐시장에 좋은 그림인거 같습니다.

센트라카드는 정부의통제를벗어날수있다는이야기랑 같은게 아닐련지..

힐링님 포트폴리오가 참 다양하신듯 하네요. ㅎㅎ

하나가 망해도 하나는살리는 포트폴리오..입니다 ㅋㅋ

힐링스님 훌륭한 일 하시는군요!
뭐가 뭔지 모르겠지만 끝까지 보고도 이해가 안 갑니다.
마지막으로 동영상을 함 봐야겠어요 ㅋㅋ

올! 추가 댓글
영상봤어요~ 그냥 사용하면 되는거군요.
완전 탐나는데..
하지만 올라갈 비트값 생각하면 영상에 3800원이 1년후에 380,000원이 될지도 몰라서리 ㅎㅎ

근데 소철님ㅜ 그건 지금쓰는한화또한마찬가지 아닐까요. 이한화 3800원을 비트를샀다면이랑 같은맥락이라

그러게요 결국 같은 이치인건데 ^^

하지만 가치 변동성이 작고 점점 구매의 폭이 줄어가는 한화를 닦아 써버리는게
웬지 가치증대중인 비트를 사용하는 것 보다 더 나을것 같아서 ㅋㄷㅋㄷ

오오.. 요즘 센트라 꽤나 이슈이던데...
아씨오 이런 혜택이 있는 줄 몰랐네요.ㅜㅜ
엄한 아씨오만 참여해서 별 이득도 못보고 있는 루저의 넋두리였슴돠.
지금이라도 포트폴리오에 추가를 고려해야 겠네요.

그래도 센트라는 .. 인고의시간이었습니다
소송과분쟁 스캠의혹 이제야오르는거죠ㅜ

카드 사용할수 있는건 좋은데
가장 중요한건 연말정산에 반영이 안되니
사용하기가...ㅎㅎ

반대로 정부의통제서도벗어날수있죠 말도안대는 과세대상이된다면요.. ㅋㅋ

와 아직 뭐가 뭔지 잘 모르겠지만 실생활에서 저렇게 쉽게 암호화폐를 사용할 수 있다는게 신기하긴 하네요 ㅎㅎ

네 참 신기합니다전세계 마스터카드가맹점 어디에서도 사용가능한코인카드죠.

요기조기서 센트라 소식이 들려오네요.
실물카드도 나오고 해서 입소문나면 대박 날것 같아요.
물론 우리나라는 프리미엄이 붙어서 당분간 사용은 어렵겠지만 해외여행할때 환전안해도 되고 이래저래 유용 할 것 같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프리미엄이 문제인듯 싶어요ㅜ

안녕하세요 healings 님, 센트라 소식은 좀 들었는데요 좋은 결과가 나와서 정말 축하드립니다 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네 드디어 암이 나았습니다 ㅋㅋ

감축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020.40
ETH 2603.09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