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성합니다!! 밀렸던 모든글에 대하여 답글을 달아볼까 합니다

in #coinkorea7 years ago

많은분들이 팔로워를 해주시고
부족한 글들을 읽고 답글을 남겨주셨는데

dd9daed0fa42b728a5f382a4ecc69c02.jpeg
어느새부턴가 시스템 탓만하면서
댓글을 안다는 제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20chek.png
맨날 댓글만 달려면...
뜨는 이메시지때문에...
정말 힘들더군요

사실 귀차니즘이 더...
반성을 많이하고 있습니다.
그러다가 글 하나를 보고 좀 쇼크를먹은상태였는데

내용인즉 그분 글을 못찾겠는데

스팀잇을 하는 많은 분들이
댓글을 다는 사람에게만 달아준다!!같은..
특히 파워에 집중해 달아준다!!

음... 딱히 그런적은 없지만 댓글이 무시당하는
기분에 대해서 정말 공감이 되더군요
그래서 한달에 한번은 이렇게 날을정해놓고
게시물에 달린 모든글에 댓글을 달아볼까합니다
(물론 다할수 있을진 모르지만 -_- 되는만큼 최선을..)

정말 생각보다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만
그래도 역지사지로 반대로 제가 댓글을 남겼는데
답변을 못받는다면 어떨까?
나는 기분이 좋을까? 라는 생각에
이걸 해보기로 했습니다

지금 댓글달면서(20초 딜레이 마다)
이글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제발...............
20초 제한좀 없애줘요 네드스캇!!!!!!!!!!
Mnet_프로듀스101.E09.160318.HDTV.XviD-WITH.avi_20160319_174533.897.jpg

진짜 댓글달다가 고구마100개 쳐먹은것 같음

Sort:  

20초 제한 빡칩니다... ㅠㅠㅠ
역시 힐링 스님 법력으로 모두를 품고가시네요

더 열심히 해볼려구요~^^ 천만가즈아~~

저도 저거 무지 짜증 ㅠㅠㅠㅠㅠㅠㅠ 성의없이 댓글 다는 것도 아니고 단지 손가락이 좀 빠를 뿐인데 말입죠...!!ㅠㅠ
질문있어요!!!!
개인적으로 스팀 VS 스팀달러 적정 비율이 어느 정도가 좋다고 보시나요?
스달을 모아놨다가 스팀 가격이 내리면 스팀으로 사서 파워업 하려고 기다리는중입니다 ㅎㅎ

전 스달을 별로믿질않습니다 ㅋㅋㅋ 올라서좋긴하지만..
이벤트성으로 생각중이라 결국은 스팀입니다!

ㅋㅋㅋ 정말 댓글 많이 달때 극히 공감가네요 ㅎㅎ

네 댓글달다가 고구마 먹는분들이 많을거에요...

몰랐네요. 20초안에 댓글을 연속해서 달면 저런메시지가... 손이느리면 장점도 있구나...

헛... -_- 그렇군요 이게 불편하지않던 분들도 있으셨군

막시작했습니다. 글을 보러왔다가 여러 글을 읽고 팔로잉하고 갑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들 많이 부탁드리겠습니다.

네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댓글달았으니~ㅎ 답변을 받겠네요 날씨추워요 감기조심하세요~!!ㅎ

감사합니다 한파주의보 왔던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_+

ㅋㅋㅋㅋㅋ정말 20초 딜레이 답답해요 ㅠㅠ

20초 딜레이 이거 왜 만든걸까요...

아... 저거 정말... ㅠ 20초간 기다리기 뭐해서 다른 덧글에 답글 쓰다 가 저도 모르게 '글쓰기'를 눌러버립니다. 그러면 원래 올리려고 기다렸던 덧글은 또 20초를 기다려야 하는... 으엉엉 ㅠ

제가 지금 그러고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감입니다. 속 터져유~~ ㅎㅎ

리얼 암이 걸리고있습니다

ㄷㄷㄷ

20초....나만 그런게 아니었구나...잘보구 갑니다 ㅋ

너무힘들어여 지금도 뇌수가 따뜻해지는기분 -_-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283.09
ETH 2463.49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