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 [비트코인하용, 블록체인하용] 로져버에 대해 알아보아요!(Who is Roger Ver?)

in #coinkorea7 years ago

Who is Roger Ver?

IMG_2999.JPG

로져 비어(버)는 누구일까요? 그는 비트코인 업계에서 예수라고 불리는 사람입니다! 그가 비트코인에 대해 설명하고 있는 도중, 학생들이 로져의 주변에 원을 두르고 설명에 귀기울이는 모습을 보고, 마치 제자들을 가르치는 예수같다고 하여 별명이 붙여졌다고 합니다.

그는 성공적 창업자로 메모리 딜러(memorydealer.com) 의 CEO인데요, 비트코인을 우연히 라디오에서 발견하고, 그 매력에 빠져 식음을 전폐하고 밤낮으로 비트코인을 공부하여 현재 전문가 및 에반젤리스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전세계 보유량 6위에 랭크되는 비트코인 억만장자 이기도 합니다. 현재 많은 비트코인 컨퍼런스에서 강연을 하기도 하고, 많은 비트코인 관련 기업에 투자를 하는 등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계의 스타라 할 수 있겠네요!

저와 로져의 인연도 있는데요, 과거 그의 강연을 듣고 난 후 메일을 보냈었죠. 비트코인 얼마까지 갈 것 같냐고...그는 1000만원응 넘는다고 답했습니다. 그때는 30만원 이던 시절...저는 믿지 않았습니다...

IMG_2870.JPG

Sort:  

2013년에 빗코 천불갔을때 로저버가 년말까지 만불갈거라고 했었죠... 그말 듣고 빗코 고점에 샀다가 200불까지 폭락하는 바람에 사람들한테 욕 엄청 먹기도했습니다. ㅎㅎ 뭐 시기가 많이 늦어지기는 했지만 로저버 말대로 어쨋든 만불 가긴 갈거 같네요.. ㅎㅎ

와우 전설적인 인물에게 메일도 받았네요 그는 예언자일까요? 아님 비트코인 유다일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348.76
ETH 2644.95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