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4 오늘의 이슈

in #coinkorea6 years ago

안녕하세요 @Haskam 입니다.
오늘은 일요일.... 간단히 정리해보겠습니다 내일 출근해야죠
시아 이슈 먼저 정리해보겠습니다.

12일 비트렉스 시아지갑 문제를 해결하고 입출금을 열었다고 트위터에올라왔었습니다.
그러나

비트렉스 로그인후 지갑을확인해보니 저렇게 떠있더군요 찾아보니

다시 문제가 생긴거같습니다. 시아 투자하시는분들은 유의하시구요.

다음은 wagerr 마스터노드 소식입니다.
wageer은 스포츠배팅 관련 코인으로 현재 0.8불이네요.

마스터노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영상을 참조해주세요.

이정도로 정리해보구요 내일 일정들을 크립토캘린더보고 몇개올리고갈게요(팩트체크x)
비트코인 캐시-코인베이스EU 상장,레드펄스-OKEX상장,비트코인골드-중요한 발표,wagerr-메인넷출시(By),HSR-테스트체인시작(By)이있습니다.
몇시간 남지않은 주말 잘보내시고 새로운 한주 열심히 보내시길!

Sort:  

매일 수고하시네요 잘 읽었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ico참여했던 wagerr가 불끈대서 설래네요...
역시 도박관련산업은 불패인가봅니다

ico로 들어가셨군요..! 꼭 잘되셨으면좋겠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376.37
ETH 3089.73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