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풀린 달러 줄이기, 미국의 방법 과연 성공할 수 있을까?

in #coinkorea7 years ago (edited)

셋째는 재우고 첫째와 둘째는 시어머니가 과자 사주신다고 데리고 나가서 간만에 여유를 가지고 미국의 외환위기와 유로달러의 관계에 관해 작성해 주신 글을 찬찬히 다 읽어 보았습니다. 제가 사실 경영학전공이라 미시경제, 거시경제학을 개론 수준에서 수업까지 들었는데 그 때 이해가 안 간 것도 이번 포스팅을 보면서 이해가 되었네요. 정말 쉽게 쓰셔서 관련 분야의 제반 지식이 없는 분들도 이해하기 쉬울 듯 합니다. 제 상식으로도 경제가 좋지 않음에도 역레포까지 시행하며 시중의 돈을 매입해야 할 지경에 놓이게 되었다니 미국 경제가 문제가 있긴 있구나 싶으면서 말씀하신대로 미국이 그 탈출구를 찾으려고 전쟁을 일으키면 어쩌나 걱정이 되네요. 사실 전쟁으로 인해 이권을 챙겼던 경험이 있는 나라는 자신에게 피해만 없다면 굳이 전쟁을 반대할 필요가 없을테니 일본이나 중국은 어쩌면 전쟁을 바랄지 모는다는 생각이 듭니다. 어쨌든 미국 경제나 우리나라의 현 상황에 대해 더 심도 깊게 고민해 볼 수 있는 좋은 포스팅이었던 것 같습니다. 저도 더 공부를 해야겠다 자극받고 갑니다! 편안한 주말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59.71
ETH 3164.5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