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ㅎㅎ 제가 좋아하는 영화중에 하나인걸요. 게다가 제가 영화 광입니다 ㅎㅎ

기술적분야에 대한 분석은 전문가에게 맞기면 되죠. 모든 사람들이 기술적인 용어를 써가면서 분석을 해야할 이유는 전혀 없다고 봅니다. 아뇨...일반인도 관심이 있다면 자신의 관점에서 이야기를 풀어가는 것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대학원을 다닐때, 교수님들에게 좀 지적을 받은 것이 있었는데, 그것은 '넌 왜 글이 항상 이렇게 소설읽히듯 쓰니...' 였습니다. 제 생각에는 글을 쓰려면 누구든 읽고 이해하기 쉽게 쓰는 것이 옳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야 다양한 사람들이 읽고 이해를 하죠.
너희는 읽어도 몰라...라는 식으로 기술적으로 깊은 용어를 써가면서 글을 쓰는 것은 그 분야에 종사하는 사람들끼리 서로 글을 쓰는 것으로 충분하죠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3813.23
ETH 3435.53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