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파이넥스 이용법 가르쳐주세요. 부탁드립니다.

in #coinkorea7 years ago

계정은 다 만들었고, 업비트에서 0.1BTC를 비트파이넥스의 비트코인 교환거래 지갑에 넣었습니다.

예를들어 이것으로 제가 다른 알트를 구매하기 위해 홈페이지 좌측 상단의 TRADING을 눌러

btc와 알트코인을 살 수 있는 곳까지는 왔습니다.

여기서 문제인데요.

orer form 아래에서 price btc란은 원하는 알트코인값을 쓰고, amount에서 수량을 누르고,

exchage buy를 누른다...이렇게 돼 있는데요.

제가 0.1btc로 살 수 있는 코인의 가격을 나누기해보면 300개를 살 수 있다..가정하면요.

amount에 290을 쳐도 Invalid order: not enough exchange ...이런 문구가 뜹니다.

-- 그렇다면 가진 btc보다 훨씬 적은 양만 살 수 있고, 나머지는 사지도 못하고 그냥 남아 있게 되는건가요.

또하나는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deposit withdraw wallets에서 wallets 누르면 알트 사고 남은 btc가 보입니다.

그런데 trading란에서는 o.oo 이렇게 나오네요.

이것은 남은 btc로는 살 수 있는 알트값이 0이라서 이렇게 나오는건가요.

하지만 산술적으로는 지갑에 있는 btc만으로도 10개 이상은 살수 있거든요.

제가 초보라서...정말 쉽지 않네요.

아시는분들의 성의있는 답변 부탁드립니다.

Sort:  

더불어 제가 0.1btc로 알트를 구매할 때 우리나라 거래소처럼 최대 얼마를 살 수 있다...이런 기능은 없는건가요.....

이게 최초 교환지갑 주소로 들어간 btc를... 거래가 가능한 bitcoin으로 이전하는 과정이 필요한건지요. balances에서 btc o.1을 클릭하면 total량이 나오고 btc deposit btc..이런게 막 나오는데...어디 배울곳도 없고...난감하네요.

이미 거래 대기 목록에 걸린거 아닌지

조심스레 추즉해 봅니다.

저는 그 단계도 못가서 헤메고 있답니다. deposit 하려고 하는데. 뭐가 잘 안되더라구요. 님께서 저보다 한단계 더 나아가신거 같은데, 링크라던거 그런거 없나요? 도움 바랍니다.

거래창에 보면 Amount 칸 윗쪾에 연하게 빨강색 버튼,파랑색 버튼 있습니다.파랑색은 최대구입 가능양,빨강색인 최대판매 가능양을 계산해줍니다.

Waller메뉴에 들어가서 EXCHANGE WALLET에 BTC가 얼마있는지 보시고,거기가 0이라면 지금 가지신 BTC가 하나도 없다는 이야기입니다.
Total 현재 보유한 BTC
Available 사용 가능한 BTC

Deposit 메뉴에 가서 Recent Deposits에 가서 돈 들어온 기록을 찾아 보시고 Complete라고 되어있는지 Pending이라고 되어있는지,아예 아무기록이 없는지 체크해 보시길 바랍니다.

스크린샷 좀 첨부해 주시면 좀더 상황을 알기 쉬울것 같네요

빗파는 거래용 지갑, 펀딩용 지갑이 따로 있어요~거래용 지갑으로 옮기셨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026.32
ETH 3397.00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