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합니다

in #coinkorea7 years ago (edited)

같은 내용이 존재한다고 연락받아 삭제합니다. 죄송합니다. 보팅해주신 분들은 해제부탁드리겠습니다.

Sort:  

이해하기 어렵네요.. 단순히 '숏은 시세 하락에 돈을 거는 거다'라고 아는 수준이라서요. 해외거래소에 숏포지션을 잡음으로서 송금시간 동안 한국 거래소 가격이 떨어지는 것에 대한 대책을 세운다..로 이해하면 될까요?

네, 감사합니다. 마진 거래를 해보지 않아서 질문 하나만 더 드립니다. '해외거래소에 자산을 두신다면'하고 한정하신 이유는 폴로에서 포지션을 잡을 때 일정 정도 증거금이 필요하기 때문인가요?

친절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휴학하기 전 들은 재무관리 수업이 이럴 때 약간 도움이 되네요 ㅎㅎ. 근디 다 까먹어서 책 다시 들춰봐야겠어요...,,,.

대박입니다 시간차위험을 마진으로 헤지한다는 건 상상도 못했습니다 초보가 하나 더 배워갑니다 보팅 쫙 누르고갑니다!

마진 거래가 무엇인지 몰랐는 데, 오늘 이해을 했네요 감사합니다.
100%보팅하고 갑니다.

잘 읽고 공유도 해갑니다.^^

쉽게 설명해주셔서 대략 이해는 되었으나,
한번 실전해보지 않으면 모를것 같아요ㅠ
인문학도 출신에게는 너무나 어려운 가상화폐 세계에요 ㅎㅎ ㅠ

좋은 정보 잘 읽었습니다. 그런데 궁금한게, 이렇게 차익 거래를 하는계정을 폴로닉스에서 잠궈버리는 경우가 종종일어난다고 한다는데, 어떨때 계정을 잠궈버리는지 아시나요?

아,, 감사합니다! 혹시 죄송하지만,, ㅠㅠ 숏포지션이랑 헷지에 대해서 조금만 설명해주실 수 있나요?ㅠㅠ

아주 꿀팁이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근데 국외서 국내로 보낼때도 당연히 적용되는건가요? 위험만 회피할 목적이면 마진금액을 송금 금액과 비슷하게 맞춰는게 맞겠죠?

저도 몇번 거래해보았었는데요 송금시간이 길어지고, 그사이 시세가 급변해서 마진콜을 당하게 되는 경우가 가능성은 희박하지만 유일한 리스크가 아닌가 합니다. 마진콜만 주의하면 충분히 승산있는 거래방식이라고 생각합니다.

네 말씀하신 5%정도라면 정말 좋은 거래방법인것같습니다.^^

처음 옵니다. 저작권이란 점점 가치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이유야 어쨌건 스팀의 세계로 오셨고 충분히 관심영역도 거래분야에 있으신거같고 꾸준히 자신의 컨텐츠 갈고닦으시면 올라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접지 마시고 화이팅하셔서 칼럼 만들어주시면 좋을듯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54.80
ETH 3145.3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