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오스 이야기] 퍼블리토(PUBLYTO) 회원가입 및 사용방법 총정리

in #coinkorea5 years ago (edited)

"퍼블리토 계정에 연결하고자 하는 계정을 선택하신 뒤..."
어떤 계정을 어떻게 선택하는 지, 좀 자세히 설명해 주세요.
수락을 누르면 위에 빨간 띠가 잠시 떴다가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아요 ㅠㅠ

Sort:  

@good21님 어떤 상황이신지 정확히 잘 이해가 되지 않아서 아무래도 텔레그램에 들어오셔서 문의를 주셔야 될 것 같습니다. 댓글로는 상황파악이나 설명에 한계가 있어서요ㅠㅠ 위에 제가 링크 남겨놓은 퍼블리토 텔방에 들어오셔서 문의 남겨주세요 :)

이틀 전 포스팅에 자세한 문의를 했습니다.
그 댓글을 한번 봐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무지 갑갑합니다 ㅠㅠ

그냥 사진 몇 장으로는 저도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기가 어렵네요. ㅠㅠ 현재 유사한 케이스가 발생하시는 분들이 몇몇 있으신 것 같더라구요. [email protected]로 오류제보를 해보시면 도움을 받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류 제보 시에는 아래의 내용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 퍼블리도 계정명 : $
  • EOS 계정명 :
  • 이슈가 되는 url :
  • 웹 or 모바일웹 :
  • 브라우저 :
  • 디바이스 :
  • 버그 시나리오 :

저랑 같은상황이네요???
어떻게 해결하셨는지요

퍼블은 아이디에 숫자가 6이상은 안되는 것 같아요. 처음에 아이디에 숫자 7이 포함돼 있었어요. 그래서 오류가 났었어요. 퍼블에서 아이디를 강제로 바꿔 주더라구요. goodsea7_>goodsea5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318.34
ETH 3108.17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