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Monaize가 dICO를 안하기로 결정!

in #coinkorea7 years ago

안녕하세요, goldenman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Monaize dICO관련 긴급 소식입니다.

어제,
Monaize社에서 아래와 같은 포스팅을 게시하였습니다.

Making the Best Use of Blockchain to Disrupt Banking: A Marathon, not a Sprint.
https://medium.com/@monaizeuk/making-the-best-use-of-blockchain-to-disrupt-banking-a-marathon-not-a-sprint-faa610c387f8

요약드리자면,

  • 최근들어 블록체인에 대한 전 세계적 관심이 급격히 증가했고, 바라보는 시선도 많이 바뀌었다.
  • 이에 대해 법적인 부분에 대해서 더욱 민감해졌다.
  • 그래서 분쟁의 소지를 방지하기 위해 dICO를 통한 모금은 하지 않겠다.
  • 대신 별도의 ICO절차를 마련해서 추후공지하겠다.
  • 하지만 여전히 MNZ는 KMD의 체인으로 기술적인 제휴에는 변함없다.
  • 앞으로 현실경제와 블록체인사이에서의 발전을 위해 정진하겠다.

이정도 되겠습니다.

원문에 대한 번역은 구글번역만으로도 훌륭하기에 링크로 대체합니다.
관심있으신 분은 전문을 한 번 보세요.

구글 번역 링크 : https://goo.gl/qm1m7x


Monaize의 slack에서도 여러가지 의견과 반응이 나타나고 있군요.

결국,
아쉽게도 MNZ를 기다려온 많은 분들에게는 실망스러운 소식이네요.

비록 최초의 dICO 타이틀은 MNZ가 아니게 되었지만,
여전히 기술적 제휴에 있고 아무쪼록 성공하는 에셋체인으로 동반성장하길 바랍니다.

Sort:  

코모도에 안좋은 소식이네요

ICO사례가 있어야 후속 ICO도 진행될텐데요

안좋긴하지만, 그동안 너무 끌어왔기도 하고 좀 홀가분한 마음도 한켠으로는 듭니다.
긴호흡으로 봤을 때는 그저 에피소드에 지나지 않겠지요 ^^
그래도 마침 4/10에 Utrum이 나타난게 다행이라고 해야할까요ㅎㅎㅎ

이건 내 지식을 높이는 데 아주 흥미 롭다.

Thanks for your interest!

Your welcome sir

약간 아쉽지만 불확성보단 명확한게 나을거 같습니다.
스캠소리 안나오니까요...

업비트에 KMD지갑 이번엔 열릴까요??
2/28~3/1사이에 원화 마켓 코인들
많이 지갑 열리는거 같은데
혹시나 @goldenman 님이 요청해 주실 수는 없는지요^^
빠른 KMD소식 늘 감사합니다

아쉽지만 불안정성 해소라서 다행입니다.
모네이즈 슬랙에도보면 결과보다는 과정의 공유부족과 소통방식의 문제를 지적하는 의견이 좀 보이네요.

업비트에는 처음부터 코모도 지갑열어달라고 말했었는데...계속 최선을 다하고 규정대로 하겠다는 뻔한 답만 몇개월 받았었죠(카톡 상담해보시면 아시겠지만...큰 기대도 안했습니다).
스팀,스달, 코모도... 요 세 개 얘기했는데 스팀, 스달은 요번에 열었네요.

그동안 저도 의혹을 제기하는 글을 쓰기도 했지만, 아마 그 의혹이 전방위적으로 확산되면서 업비트 측에서도 이제라도 움직임을 보여주는 것 같네요.

네 감사합니다^^
이번에 지갑 열리면 아그마에 넣고
이자도 받아보고 싶습니다^^

블록체인에 대한 관심이 우리나라는 이미 높지만, 아직 많이 알려지고 이슈가 되지 않은 나라도 있으니.. 가능성은 무궁무진하다고 생각해요 ㅎㅎ

맞습니다. 아직 시작도 안했다고 봐야죠!

더 좋은 팀이 dICO를 하길 기대해봐야겠네요. ^^

네, 조만간 관련된 소식이 있을 겁니다!
같이 기다려보시죠 ^^

흑 ㅜ 며칠 바빠서 스팀잇을 못 했더니 ㅜㅜ 이런 소식이 있었군요ㅜㅜ

변수는 언제나 존재하지만... 싫은 변수인건 맞습니다.
전화위복, 새옹지마... 요 성어들이 떠오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074.63
ETH 2635.72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