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D] 뭔가 큰 뉴스를 준비중이랍니다 (Huge News Coming)

in #coinkorea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goldenman입니다.

오늘은,

다음주에 있을 무언가를 예고하는 소식입니다.

본 포스팅은 komodo팀의 스티밋 계정인 @komodoplatform에 포스팅된 내용의 번역입니다.

Huge Komodo News Coming
https://steemkr.com/komodo/@komodoplatform/huge-komodo-news-coming

외부에 게시된 곳은 아래 링크입니다 (스티밋 내용과 동일)
http://mailchi.mp/d89315a794d9/huge-news-coming-new-conferences-webcast

요즘 SuperNET이 굉장히 열심히 일하나봅니다.

한국시간으로 지난 새벽에 흥미로운 뉴스거리를 하나 내놨내요.
덕분에 간밤에 시세가 80%를 오르는 기염을 토하고 있는데요...

도대체 어떤 소식인지,
그럼 한번 살펴볼까요?


라이브 웹캐스트를 위한 카운트다운

코모도 플랫폼은 한동안 조용히 있었습니다만, 이제 곧 큰 폭발력있는 모습으로 돌아올 것입니다. 요컨데, 2017년과 2018년에 개최되는 전세계의 컨퍼런스에 참석할 것이며 다음주에 아주 커다란 소식을 전해드릴 것입니다.

여기(링크)에서 라이브 중계될 것입니다.

코모도 플랫폼 개편

우리 플랫폼이 가진 능력은 막강합니다; 단지 어떻게 모두 함께 융합해 내느냐는 문제가 있을 뿐이었습니다. 이제 모든 것을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는 멋진 솔루션을 여러분께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이것을 구현하기까지는 시간이 조금 걸리겠지만, 우리 팀은 정말 멋진 이 새로운 플랫폼을 세상에 선보이기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모든 우리의 기술력은 코모도 플랫폼이라는 우산아래 깔끔하게 통합될 것이며, Jumblr와 BarterDEX와 다른 많은 서비스들도 포함하게 됩니다.

우리팀은 모든 내용들을 마무리하느라 바쁜 날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komodoplatform.com 웹사이트는 개편될 것이며, 개편날짜는 곧 발표하도록 하겠습니다.

BARTERDEX 홍보 캠페인

코모도 플랫폼의 BarterDEX는 이미 여기저기서 웅성웅성대기 시작했습니다. 우리 기술은 프록시 토큰보다 상호 운용성에 기반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진정한 블록체인 혁신입니다.

아래 영상에서 PTYtrader는 개발초기 단계의 GUI를 이용해서 BarterDEX로 부터 KOMODO를 구매하는 방법을 시연하고 있습니다.

우리 캠페인에 동참해서 세계에 우리 기술을 널리 알려주세요. 우리 영상과 BarterDEX 웹페이지를 모든 암호화폐 커뮤니티에 공유해주세요; 모두 우리가 준비되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덧붙여, bitcointalk에서는 서명홍보캠페인(signature campaign)이 진행중입니다.

코모도 월드 투어

우리는 올해 남은 행사에 모두 참석할 예정입니다. 유럽 이벤트 뿐만 아니라, 아시아와 북미에서 있을 몇몇 컨퍼런스에도 참석할 것입니다.

다음주에는 스톡홀름에 있을 것입니다. 만일 근처에 계신다면, 꼭 들러주세요.

그리고나서 10월 3일, 우리는 바르셀로나에 가서 세계 최대의 블록체인 컨퍼런스에 참석합니다. 그곳에서 새로운 팀 멤버를 소개할 것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따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중요 알림

스톡홀름 컨퍼런스에서 그동안 조용히 만들어온 것들을 발표하는 라이브 웹캐스트를 방송할 것입니다

우리 모든 팀은 코모도가 그리는 미래와 실현가능성에 한껏 고무되어 있습니다. 우리 플랫폼은 서서히 달아오르고 있으며 마케팅 또한 새로운 레벨로 격상시키는 중입니다.

라이브 팟캐스트는 komodoplatform.com의 카운트 다운이 종료되면 시작할 것입니다. 그럼 금요일에 뵙겠습니다.


제 포스팅이 유용한 정보라고 생각되신다면?!
FOLLOW 그리고, ↓↓↓ 아래 !!!VOTE UP!!! 부탁드립니다 ^^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뭔가가 카운트 다운을 향해서 가고 있나봅니다 ㅎ 뭔지 기대가 되네요

요즘 엄호화폐계 유행인가요ㅎ
그나저나

호오 사둬야할까요... ㅋㅋㅋㅋㅋㅋ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ㅎㅎㅎ 고점에 덜컥 사시면 안됩니다...
일단 관심이 생기셨으면 천천히 알아가보셔요^^

저도 같은 내용을 올렸었는데 골든맨님 포스팅 리스팀하고 제 포스팅은 펑해야겠습니다 ㅎ.ㅎ 그나저나 제 코모도는 아가마 지갑에서 send가 안되네요.. ㅠㅠ

앗 닥스님 찌찌뽕ㅜㅜ
펑하지마세요 ㅜㅜ 저보다 소식 빠르게 전하셨는데 죄송해지

안녕하세요 goldenman님 좋은 정보 잘 보고 가네요.. 저는 쫌 늦은것 같긴 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관심있으시다면 조정기간을 노려보세요^^

네 알겠습니다.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잘 읽었습니다 goldenman님! 이제 시작이네요. 쑥쑥 커 줬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아직 1회도 안끝났지요 ^^. 화이팅입니다!

무언가 꽤 복잡하고 어렵지만 잘 보고갑니다 ^-^*

어려운데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무언가 정보가 있군요^^

정보는 넘쳐나는데 어찌 받아들이고 해석하느냐가 참 중요한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