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그 코인 시리즈] 4.0세대 인터넷 플랫폼을 꿈꾸는 코인, 트론 (TRON, TRX)

in #coinkorea7 years ago

평소 트론에 관심이있고 보유또한 하고있는데 공부많이 하고갑니다^^ 전 트론에 투자하게된 이유가 기술적인 미래가능성보다는, 저스틴선만 보고 소량 가지고있는데요 ㅎㅎ솔직히 생각해 지금 현시장에 나와있는 코인들중에 기술적으로 새로운 혁명을 일으킬만한 코인은 아직 나오지도 않았다고 생각됩니다. 전체적으로 개발적으로의 발전은 필수구요. 8년까지는 기다릴필요도 없는 토큰이라 생각됩니다. 단순히 트론에 투자하는분들중에는 메인넷만 가면 투더문한다는 식의 묻지마 투기를 하시는분들이 많은데 말씀하신것처럼 너무나도 길고긴 8년의 세월을 이사람들이 기다릴수있을까요?! 트론이 단순하게 일정 시장가를 형성하는 시점은 저스틴선이 여기저기 뿌려대는 협업과 마케팅. 투자자들을 모으는 능력들이 폭발하는 시점이 될것이라 생각합니다. 그시점이 지나면.. 감히 예상못하겠네요 그땐 저도 갖고있진 않겠네요 ㅎ
아무튼 트론에대해 냉정한 분석 감사합니다 ㅎㅎ

Sort:  

저는 개인적 견해로는 현재 트론 시총은 메인넷 호재가 선반영 된 규모라고 보고 있습니다. 물론 단기적 상승은 나오겠지만, 조정이 와서 결국 비슷한 시총 순위(10-20위 권)를 가지게 될 것이라고 보고 있어요. 물론 저스틴 선이 더 열일해준다면, 더 높은 상승을 기대해볼 수 있겠지요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665.29
ETH 2302.95
USDT 1.00
SBD 2.51